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월간셋바 사?? 헤으응벅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70 작성일 2021-01-20 16:11:2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1594 그리고 혹시 상점구매물품 누비가 볼만한 최신거 있어?? 예전것밖에안보여서 지금 봐도되는지 몰것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TWA 2021-01-20 16:11:44 나중을 위해서라면 사놓는게 좋음 펼쳐보기▼ 헤으응벅벅 2021-01-20 16:12:00 ㅇㅋㅇㅋ 펼쳐보기▼ TWA 2021-01-20 16:12:49 *수정됨 나중을 위해서라도 기채권 매주 살 쿼츠 있고 남으면 사 없으면 사지마 펼쳐보기▼ 헤으응벅벅 2021-01-20 16:13:12 ㅇㅋㅇㅋ 달에한번인데 설마 언젠간사겠징 펼쳐보기▼ 예은 2021-01-20 16:11:52 쿼츠 남아돌때 사 펼쳐보기▼ 헤으응벅벅 2021-01-20 16:12:12 그런일은 존재하지않을듯..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2:03 님 건틀렛할거임??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2:20 헤으응벅벅 2021-01-20 16:12:33 4일차뉴비라 일단 할생각만있지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2:57 여유가있다면 사는건데 너 더 현질할거임?? 만약 월정액만살거면 주간기채권이랑 쿼츠 보급소리셋만으로도 빠듯할거임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3:39 저거는 나중에 캐릭터들 다 키우고나서 이제 슬슬 건틀렛좀 시작하는 유저들이나 셋바쓰는거라서 미리 모아놓는용으론 그러려니하는데 지금산다고해도 저거로 종결셋 맞추긴 꽤나 힘들거야 펼쳐보기▼ 헤으응벅벅 2021-01-20 16:14:15 아 ㅇㅋㅇㅋ 워낙 셋바가 창렬이라 지금 천천히 모아둬야하는줄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4:44 니말도 맞워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4:54 창렬맞아서 저거말곤 사면안댕~~ 펼쳐보기▼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6:12:30 중소과금 생각하면 난 쿼츠 셋바는 사는 거 추천..어차피 한달에 한번 파는 건데 펼쳐보기▼ 헤으응벅벅 2021-01-20 16:12:42 ㅇㅋㅇㅋ 펼쳐보기▼ 요일 2021-01-20 16:12:52 살만 합니다 펼쳐보기▼ 헤으응벅벅 2021-01-20 16:13:39 넹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파밍대는 캐릭타는 파먹고 융합인지 머시기로 쓰는게 낳아요? [8] ㅇㅇ (112.165) 2021.01.20 62 0 근데 고로시 너무 못한다 [25] 베버 2021.01.20 206 0 나도 운영탭 알려조 [5] ㅇㅇ (175.203) 2021.01.20 73 0 구인/구직 뉴비 친추좀 해줘.. [11] 녕나 2021.01.20 116 0 그 타오바오 구매하는 거 마스터카드로도 됨? [7] 사랑해아르망 2021.01.20 142 0 싸이버거 쿠폰 어디서 사냐 [14] 6번째 2021.01.20 159 0 근데 나 잘몰라서그러는데 [10] sibalba 2021.01.20 201 3 복귀 하고 느낀건데 카사 유아이는 쓰레기야 ㅇㅇ (118.42) 2021.01.20 79 1 또 운영탭으로 하림이 소림이 뷰빔짤 공유하네 [1] 110등 2021.01.20 86 0 아아악궁굼해! [2] 메테오 2021.01.20 71 0 컨소고로시 뭐냐 소름돋네 ㅋㅋㅋㅋ ㅇㅇ (175.203) 2021.01.20 67 0 컨소 고로시 할 줄 모르네 [5] 초전자포 2021.01.20 168 0 컨소 최대인원 늘리면 해결되는문제 [2] 수램 2021.01.20 98 0 졸려서 각수연을 각유나라 씀 ㅇㅇ (218.235) 2021.01.20 56 0 아... 드디어 클리어했다.. [4] NegativeX 2021.01.20 134 2 각성천장찍는데 얼마나들음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08 0 종신계약권은 보통 어떤캐릭한테 써야되는거야? [3] ㅇㅇ (175.127) 2021.01.20 68 0 운영vs럭올드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0.119) 2021.01.20 65 -1 늒네 금발 단발눈나 누구임?? [6] 하나모란 2021.01.20 100 0 ssr로 뽑아도 욕안먹는 캐릭들 [4] 오새린 2021.01.20 150 0 운영탭이 궁금하면 [6] 잉딩 2021.01.20 114 -1 이번에도 계속 이벤트 돌면되나요...? [5] 깜장이 2021.01.20 103 0 이거 월간셋바 사?? [18] 헤으응벅벅 2021.01.20 170 0 뭔일이야 [4] Seksu 2021.01.20 67 0 비슷한 일로 여기서 고닉 고로시 벌어진적 있음 [1] 금지어다 2021.01.20 100 -1 아니 연협 비용 뭐냐고 [7] 죽지않고 2021.01.20 153 0 샤오린은 메이즈 보다 초전도 치피셋이 종결 아닌가? [5]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55 0 명중,치명=갈아도 후회 1도 안됨 [1] 호감고닉no1 2021.01.20 99 0 운영탭 좆목질 너무 괘씸하네 [4] 유미랑이 2021.01.20 136 0 혹시 몰라서 댓글로 확인하고 받았는데 이거뭐냐.. [7] 6번째 2021.01.20 167 0 아 씨발 실화야? [14] ㅇㅇ 2021.01.20 145 0 이거 갈아도 되는거지? [9] ㅇㅇ (58.143) 2021.01.20 105 0 내용수정)각수연 리세계 몇개 추려봤는데 뭘로 사야해? [18] ㅇㅇ (218.235) 2021.01.20 127 0 저 작은 .안에 [5] 으으윽 2021.01.20 119 2 셋바 딴거 돌리다가 스충 나오면 그냥 킵하는게 좋지? [5]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77 0 코이카츠도 제작자 늘어나서 좋은듯 [10] 오새린 2021.01.20 206 1 카사챈특) [13] 치아가 2021.01.20 161 0 tlqkf 메이즈 스충만 쓰는거였냐 [26] 뀨륵 2021.01.20 294 2 ✋질문 지금 소대에서 린 시엔에 적성핵 먹여도 됨? [13] 사트스키 2021.01.20 166 0 쿼츠로 뽑는중인데 얘 왜케잘나오는거임? [5] 촉촉 2021.01.20 204 1 서윤 102찍는것보다 2호기가나으려나?? [2] sibalba 2021.01.20 90 0 와 방금 챈 컨소 등록 건의했는데 바로 일터지네ㅋㅋㅋ [8] 슈퍼솔져혈청 2021.01.20 179 0 좆됐다 [10] 쿵쿵홍 2021.01.20 115 0 마리아 외전보스 이터는 몇종침식체임? [2] umtyson 2021.01.2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