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그럼 핵 써서 100박는다? ㅇㅇ (124.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1-20 16:44:22 수정일 2021-01-20 16:45:1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2955 아이씨 지금 사원애들 꽉차서 자리 비워야하는데 뭘 갈고뭘 냅둬야하는지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asdfqwertty 2021-01-20 16:44:40 ㅇㅇ핵써서 100하샘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6:44:50 사원칸 좀 늘려보는게 어때 펼쳐보기▼ 에프 2021-01-20 16:44:52 칸을 늘리자 펼쳐보기▼ 끼리릭 2021-01-20 16:45:07 쿼츠로 사원 칸을 늘리자 펼쳐보기▼ 끼리릭 2021-01-20 16:45:33 칸늘리는거 개꼽겠지만 어차피 언젠가 해야함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6:48:00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1902 갈아도되는 R등급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6:48:44 SR SSR은 갈지말고 N은 강화재료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주인공이 로봇임? [9] 유피네애오해줘 2021.01.20 151 0 솔직히 각힐이랑 공익이랑 스킬셋 바꿔줫음좋겟다 [4] sibalba 2021.01.20 104 0 카운터 안녕하세요 [12] 셰이브 2021.01.20 143 0 님들 질문인데요 [7] ㅇㅇ (58.232) 2021.01.20 97 0 얘들 만렙찍고 슬슬 융핵먹이는데 [2] ㅇㅇ 2021.01.20 67 0 념글 킹스레이드 만화보니까 [10] ㅇㅇ (218.209) 2021.01.20 167 0 건틀렛 코핀 제발 다음주2밴되라 [3] 나무는tree 2021.01.20 104 0 ✋질문 얘두라 강화이식 재료 어디서 얻음? [18] 녕나 2021.01.20 136 0 아카채널보면 건담0083 생각남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94 0 이게 부식되는 세곈가 먼가냐 [8] 카르텔잔당 2021.01.20 120 0 카사말고 최근 떡상한겜 뭐있음? [5] 악익이 2021.01.20 144 0 완장 처음할때 어메이징 하지 [11] 베버 2021.01.20 125 0 "흐흐흐.. 완장이 녀석... 허리가 활처럼 휘었구만?" [26] 인상깊은이름 2021.01.20 2754 27 건틀렛 상대 강등전이면 이악물고 빡겜함 물리법칙 2021.01.20 68 0 기밀작전 박살내버렸는데 이터 남았으면 어디돌으면댐??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04 0 과거 할배들은 추천인을 부계로 깼다고 한다 [2] 죽지않고 2021.01.20 92 0 2.0때는 렉카 없었음? [2] 유미랑이 2021.01.20 103 0 근데 포럼이랑 로갓분탕충들 보고있으면 [6] 이디스애호해 2021.01.20 159 0 건틀렛 ㅈㄴ쌔네 [2] 카사하는병신 2021.01.20 124 0 ✋질문 겜한지 30일 되어가는 카청년인데 질문 좀 [11] 이리스유마 2021.01.20 247 0 건틀렛 딱 한판만 이기고 자야지 [6] 110등 2021.01.20 131 0 ㄹㅇ 11월말에는 죽는 소리 밖에 없었는데 이젠 분탕도 오네 [2] ㅇㅇ 2021.01.20 87 1 그럼 핵 써서 100박는다? [7] ㅇㅇ (124.50) 2021.01.20 111 0 이겜 스토리 재밋3? [5] 녕나 2021.01.20 101 0 R중복캐릭 이거 자동정리 성장재료미포함 누르고하면됨?? [1] ㅇㅇ (222.107) 2021.01.20 87 0 ㅋㅋㅋ 난 강등당하는데 상대 건모 쓰더라 [4] 핵너굴맨 2021.01.20 108 0 생각해보니까 신기하네 [4] 수램 2021.01.20 118 0 카사 흥겜 다됬노 쿵쿵홍 2021.01.20 87 0 스충 공식이 [5] 마망쭈쭈조 2021.01.20 169 0 추천인작 ㅈㄴ 기찮다 [1] 호감고닉no1 2021.01.20 104 0 ㅋㅋ 베로니카 불사버프가 있어서 그런지 [1] umtyson 2021.01.20 93 0 치후유 얘는 왜 D급 소리듣는거임? [17] 토리도리해 2021.01.20 213 0 ㄹㅇ 다죽어갈땐 분탕도없이 [13] sibalba 2021.01.20 171 0 ✋질문 함선들 초기코스트 어디서봄? [6] Battleshipx 2021.01.20 201 0 2일차인데요! 방어특훈 2단계 어케깨요? [6] ㅇㅇ (220.87) 2021.01.20 276 0 신지아가 진짜 존나 이쁘네 [4] ㅇㅇ (49.164) 2021.01.20 232 0 초월 박아? [8] ㅇㅇ (124.50) 2021.01.20 129 0 레지나 성우가 이새아씨네 [6] 바이올렛 2021.01.20 342 0 테스크 플래닛 포인트 [4] 보름달 2021.01.20 137 0 역시 갓겜되가니까 잉딩 2021.01.20 76 0 ✋질문 이 겜 정보는 어따쓰나요 [7] antemp 2021.01.20 124 0 건틀렛 강등전에서 건모인성질당함;; [7] 110등 2021.01.20 143 0 알고보니 쟤가 사이버 거지 걔 아닐까? [7] 오새린 2021.01.20 160 0 컨소 차이크냐 [6] ㅇㅇ 2021.01.20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