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보면 다 적응하니 힘내

난 완장달고 얼마안됐을때 꿈에서 추석비틱 잡다가 현타와서 깼다

갑자기 왜 내가 꿈에서 이지랄하지? 했음


아직 채널 불탄적 없지?

언제 민심 씹창나면 그땐 ㄹㅇ 미칠거임 ㅋㅋㅋ 

나도 우울해 죽겠는데 챈 계속 상주해야하고

분열되서 싸우는데 양쪽다 겜하니 정리하기도 뭐하고 그러다 내글 왜 삭제함 하면서 불타는 사람 달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