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니들 왤케 뉴비한테 잘해줌? ㅇㅇ (124.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1-20 16:57:2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3409 댓글 7개씩 달리는거 좀 무섭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라킁 2021-01-20 16:57:38 찌리찌리 2021-01-20 16:57:39 족망겜특징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57:42 *수정됨 원래 씹덕ㅈ망겜 특 아니냐 그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1-20 16:58:44 같이 겜 즐기고싶은 순수한 마음임 ㄹㅇ 펼쳐보기▼ 커피포트로은밀한장난치는카린씨 2021-01-20 16:58: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오픈 초기엔 겜 분위기 어땠음? [10] ㅇㅇ (49.166) 2021.01.20 145 0 방금 양산형 게시글에 다들 열심히말하던데 [1] hver 2021.01.20 111 0 카사 접음 [5] 물리법칙 2021.01.20 109 -5 뉴비한테 잘해주는 이유 별거있나 [3] 베버 2021.01.20 116 0 뉴비들은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할것 [7] 야스칼리버 2021.01.20 125 -1 뉴비들은 내가 느낀고통 못느낌 [3] 오새린 2021.01.20 98 0 여기콘 ㅈㄴ웃기네 [18] 암콜 2021.01.20 179 0 챈질하는 카붕이들 특 [13] Lucianick 2021.01.20 136 -9 팬드 출격기 공중에서 떨어지는데 공피감도 적용해야 하는거 아니냐 [2] 뭐해야하냐 2021.01.20 111 0 뉴비한테 잘해주는이유 [6] 물리법칙 2021.01.20 141 0 카사 가차겜됫는데 욕심안내면 월정액으로도 즐겜할수있지? [12]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43 1 뉴오하이오vs올드엑스바이엑스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0.119) 2021.01.20 56 -2 자기 전에 마지막 질문 하나만 [9] MochaLatte 2021.01.20 110 1 진짜 분탕많이늘엇네 [5] sibalba 2021.01.20 118 1 오늘엄청알찼다 [5] ㅇㅇdb 2021.01.20 101 0 건틀렛 팬드는 건에서 쓸거면 종결템은 무조건 맞춰야하나? [14]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47 0 좆망겜 접음 [4] 람네 2021.01.20 119 0 요즘폰 신기하다 [3] 베버 2021.01.20 78 0 구인/구직 응애 컨소 "런"에서 또 한명 모집 중 [10] ㅇㅇ 2021.01.20 154 1 캬루가 욕먹는 이유 [2] 야스칼리버 2021.01.20 87 0 근데 나유빈은 왜 안늙은거임? [7] 케이건 2021.01.20 140 0 아 운영탭 궁금하면 파딱하면된다니깐 [1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260 -2 건틀릿도 반복전투 안나오나 ㄹㅇ [1] ㅇㅇ 2021.01.20 59 0 니들 왤케 뉴비한테 잘해줌? [5] ㅇㅇ (124.50) 2021.01.20 107 0 운영탭은 완장만 볼 수 있는거지? [7] ㅇㅇ 2021.01.20 125 0 쩝...늅늅이긴한데... [16] 깜장이 2021.01.20 128 0 생각해보니 캐르장 왜 배신자밈 생긴건지 모르겠네 [6] Recette 2021.01.20 117 0 컨소시엄 들어가는 조건 있음? [6] qpqp 2021.01.20 115 0 건틀렛 주시윤 내는 타이밍 조언 좀 해줄 수 있음? [7]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32 0 드디어 100렙 24명 채웠다 [4] ㅇㅇ 2021.01.20 80 0 챈 법칙 간단하자나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109 -1 건 재밌는데 [4] 야스칼리버 2021.01.20 112 0 카운터사이드 접었을때도 향수병처럼 생각나던거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05 0 일단 에픽이중분탕 그놈은 계속 예의 주시할거임 [9]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151 3 카사 남캐는 그래도 다 호감인듯 [1] 죽지않고 2021.01.20 53 0 님덜 근데 45 찍으면 편해진다는게 [4] 대가리깨진유인원 2021.01.20 100 0 에블린 다 갈아버린 거 너무 꼽네 [4] 블러드본 2021.01.20 129 0 이 시간에 대체 왜 건틀렛 하러 가는 거야? [4]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93 0 디비전 광고 누구냐ㅋㅋㅋㅋ [2] 셰이브 2021.01.20 149 0 오늘 건 한판도 안 함 [7] ㅇㅇ 2021.01.20 73 0 진심 건틀렛에서 벗어나고싶다 [2] 아무튼아님 2021.01.20 100 0 이제 타오바오도 점점 오르네 [2] 베버 2021.01.20 132 0 어둠의 채용게임?이 뭔지 설명해줄사람 있음? [16] ㅇㅇ (175.123) 2021.01.20 220 0 잘때 옆에서 알마망이 안아줬으면 좋겠음 [6] Lucianick 2021.01.20 101 0 자계3 패키지 나쁘지않아보이네 [5] 유병휘 2021.01.20 45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7: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