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기 전에 마지막 질문 하나만 MochaLatt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1-20 16:58:5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3464 선별에서는 공지대로 샤오린+김소빈+린시엔 뽑으면 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59:08 ㅖㅏ 그리고 선택권으로 카일 뽑으셈 펼쳐보기▼ 베버 2021-01-20 16:59:20 김소빈 린시엔 있는지 보고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1-20 16:59:21 ssr 샤오린or카일웡 sr 실비아 린시엔 김소빈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1-20 16:59:56 보통 ssr샤오린or카일웡 + 위에적힌 sr하나 나오면 가져감 펼쳐보기▼ Recette 2021-01-20 16:59:26 Recette 2021-01-20 16:59:36 솔화 2021-01-20 16:59:27 그렇게 집어가기힘드니까 sr 뭐 있는지 확인하고 없는거 골라가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16:59:36 다 한번에 나온단 보장은 없음 샤오린 김소빈 린시엔 실비아중 먹는다 생각해 펼쳐보기▼ MochaLatte 2021-01-20 17:00:57 실비아가 명함도 없으니 샤오린+실비아 노려야겠네.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공중피해가 정확하게 머임? [8] ㅇㅇ (116.36) 2021.01.20 199 1 솔직히 다들 분탕 한번은 쳐본적 있잖아? [3] 구관조리병 2021.01.20 85 0 카사망겜인이유 [2] sibalba 2021.01.20 102 0 완장없지? [2] 수램 2021.01.20 96 0 왜 8포가 남지 [3] 히로아인 2021.01.20 74 0 세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분 [4] 호감고닉no1 2021.01.20 91 0 세상을 구하기위해서라면 천번만번이라도 배신하는거임 [2] Recette 2021.01.20 79 0 혹시 워터마크안나오는 인코더 아는사람 있음? [2] zX속도사랑Xz 2021.01.20 113 0 궁금한거 있음 [4] 메사이어 2021.01.20 80 0 뉴비들한테 잘 해주는이유? [2] 솔화 2021.01.20 111 0 이거 사실 의외로 굴러가는덱 아닐까 110등 2021.01.20 90 0 카사 오픈 초기엔 겜 분위기 어땠음? [10] ㅇㅇ (49.166) 2021.01.20 146 0 방금 양산형 게시글에 다들 열심히말하던데 [1] hver 2021.01.20 112 0 카사 접음 [5] 물리법칙 2021.01.20 110 -5 뉴비한테 잘해주는 이유 별거있나 [3] 베버 2021.01.20 116 0 뉴비들은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할것 [7] 야스칼리버 2021.01.20 126 -1 뉴비들은 내가 느낀고통 못느낌 [3] 오새린 2021.01.20 99 0 여기콘 ㅈㄴ웃기네 [18] 암콜 2021.01.20 179 0 챈질하는 카붕이들 특 [13] Lucianick 2021.01.20 136 -9 팬드 출격기 공중에서 떨어지는데 공피감도 적용해야 하는거 아니냐 [2] 뭐해야하냐 2021.01.20 111 0 뉴비한테 잘해주는이유 [6] 물리법칙 2021.01.20 141 0 카사 가차겜됫는데 욕심안내면 월정액으로도 즐겜할수있지? [12]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44 1 뉴오하이오vs올드엑스바이엑스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0.119) 2021.01.20 56 -2 자기 전에 마지막 질문 하나만 [9] MochaLatte 2021.01.20 110 1 진짜 분탕많이늘엇네 [5] sibalba 2021.01.20 118 1 오늘엄청알찼다 [5] ㅇㅇdb 2021.01.20 101 0 건틀렛 팬드는 건에서 쓸거면 종결템은 무조건 맞춰야하나? [14]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48 0 좆망겜 접음 [4] 람네 2021.01.20 119 0 요즘폰 신기하다 [3] 베버 2021.01.20 78 0 구인/구직 응애 컨소 "런"에서 또 한명 모집 중 [10] ㅇㅇ 2021.01.20 155 1 캬루가 욕먹는 이유 [2] 야스칼리버 2021.01.20 88 0 근데 나유빈은 왜 안늙은거임? [7] 케이건 2021.01.20 140 0 아 운영탭 궁금하면 파딱하면된다니깐 [1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261 -2 건틀릿도 반복전투 안나오나 ㄹㅇ [1] ㅇㅇ 2021.01.20 60 0 니들 왤케 뉴비한테 잘해줌? [5] ㅇㅇ (124.50) 2021.01.20 108 0 운영탭은 완장만 볼 수 있는거지? [7] ㅇㅇ 2021.01.20 126 0 쩝...늅늅이긴한데... [16] 깜장이 2021.01.20 129 0 생각해보니 캐르장 왜 배신자밈 생긴건지 모르겠네 [6] Recette 2021.01.20 118 0 컨소시엄 들어가는 조건 있음? [6] qpqp 2021.01.20 116 0 건틀렛 주시윤 내는 타이밍 조언 좀 해줄 수 있음? [7]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33 0 드디어 100렙 24명 채웠다 [4] ㅇㅇ 2021.01.20 81 0 챈 법칙 간단하자나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109 -1 건 재밌는데 [4] 야스칼리버 2021.01.20 112 0 카운터사이드 접었을때도 향수병처럼 생각나던거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05 0 일단 에픽이중분탕 그놈은 계속 예의 주시할거임 [9]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152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