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원래 루미 즐겨썼는데 두부맛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3 작성일 2021-01-20 17:13:3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3945 이유리 때문에 전보다 너무 쉽게 녹는거같음...결국 루미 빼고 요하나 넣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상연이가 건이 왜 호평받는 컨텐츠라 한줄 알겠다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26 0 씨발 이유리 컷신좀 없애 [10] 바이올렛 2021.01.20 174 0 놀라면 총꺼내는 사람 [4] 사라진다 2021.01.20 173 0 간판캐 ntr 기분 드럽긴할듯 [13] 수램 2021.01.20 263 0 아직 릴리도 못키웠는데 정신병걸릴거같다 [1] ㅇㅇ 2021.01.20 118 0 이유리 템뭐줌 [3] 카사하는병신 2021.01.20 187 0 건틀렛 건틀렛 돌리다가 검색창에 화를 조절하는 법 검색 중 [12] DButton 2021.01.20 135 0 구인/구직 늒네 멘토구함 [8] ㅇㅇ (211.206) 2021.01.20 151 0 이런ㅅㅂ 내 싸이버거 [5] 아스피아 2021.01.20 109 0 구인/구직 컨소 / 협력사 구해용 [1] Fairytale 2021.01.20 135 0 아니 우리릴리는 뭐하냐고 ㅅㅂ [4] 바이올렛 2021.01.20 109 0 스윙한남 가운데에서 레드독 튀어나오는거 꼽네 [1] 마망쭈쭈조 2021.01.20 113 0 너네 카사만 함? 아님 다른겜도 함? [18] ㅇㅇ 2021.01.20 140 0 유리 사기야? [8] 죽지않고 2021.01.20 117 0 차이나드레스,기모노 나올 확률>한복 나올 확률이라고 봄 [7] 호감고닉no1 2021.01.20 149 0 전당2 드디어 첫클함 [3] 묘갤러 2021.01.20 129 3 예아 [3] 힐데지롱 2021.01.20 87 0 사람 한명 살렸다 [3] 110등 2021.01.20 150 -3 돈은 문제가 안대 ㅇㅇ [6] ㅇㅇ (124.50) 2021.01.20 129 0 윾리 각공익 패는 괴물인데? [8] 팥피 2021.01.20 198 0 건틀렛 미션 있길래 해봤는데 realtype 2021.01.20 81 0 스트레이트플러쉬 석화 2021.01.20 74 0 각유빈 pve에선 아예 못써먹음? [11] ㅇㅇ (59.8) 2021.01.20 124 0 건틀렛 원래 루미 즐겨썼는데 두부맛김치 2021.01.20 93 0 베로니카 없이 첼 3별 안됨?? [3] 나 (182.225) 2021.01.20 96 0 스킨 사야하니까 주화 미리 사놔야지 [8] 이리스유마 2021.01.20 122 0 근데 옛날얘기 물어봤는데 답글 엄청 잘 달아주는거 보니 [2] ㅇㅇ (49.166) 2021.01.20 87 0 건하다가 ㅈ갓아서 삭제했는데 [9] 부엉이바위 2021.01.20 140 0 그래도 카사는 드랍에 천장있고, 가챠에 천장있어서 좋음 [6]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06 0 건틀렛 애미디진캐 [2] 바이올렛 2021.01.20 160 -1 이쯤되서 다시한번 건틀렛 하면 안되는 시간 복습 [14] 셰이브 2021.01.20 161 5 카사 역사 중 크로스로드가 제일 심각했지 [2]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66 0 160뽑 라인업에 뭐 들어갔음 좋겠냐 [18] ㅇㅇ 2021.01.20 145 0 이벤트목록 웃기네 ㄹㅇ [4] 베버 2021.01.20 140 0 내기억으로 오픈후 일주일부터인가 스비갤에서 카사 욕한걸로 알고있음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132 -1 건틀렛 건틀렛 각성캐없으면 못하지? [6]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26 0 1주년하고 11부터 설날인데 [4] purple 2021.01.20 70 0 하도 처맞다보니 안때리니까 위화감든다 ㅇㅇ [1] 물리법칙 2021.01.20 66 0 건틀렛 루미는 내는 타이밍이 라인전 할때 상대방 어그로 우리 라인에 끌리면 던지는 거임?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54 0 누구인가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71 -1 대충 구관리국 야누스 스킨 내면 될듯 호감고닉no1 2021.01.20 44 0 새벽 건틀렛은 '진짜'들의 시간대라 손대면 안됨 [1] ㅇㅇ 2021.01.20 75 0 김하나vs미역둘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0.119) 2021.01.20 61 -1 루미가 건공픽이여도 가은이보단 나음 [4] ㅇㅇ 2021.01.20 84 0 방금 신규 미션깨서 선택권 받았는데 [6] qpqp 2021.01.20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7: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