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트레이트플러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급 20일인데 왜 아직도 안들어온걸까
[2]
72
0
이유리 인게임 불주먹 이쁜듯
[1]
96
0
건틀렛
상연이가 건이 왜 호평받는 컨텐츠라 한줄 알겠다
[2]
126
0
씨발 이유리 컷신좀 없애
[10]
174
0
놀라면 총꺼내는 사람
[4]
173
0
간판캐 ntr 기분 드럽긴할듯
[13]
263
0
아직 릴리도 못키웠는데 정신병걸릴거같다
[1]
118
0
이유리 템뭐줌
[3]
187
0
건틀렛
건틀렛 돌리다가 검색창에 화를 조절하는 법 검색 중
[12]
135
0
구인/구직
늒네 멘토구함
[8]
151
0
이런ㅅㅂ 내 싸이버거
[5]
109
0
구인/구직
컨소 / 협력사 구해용
[1]
135
0
아니 우리릴리는 뭐하냐고 ㅅㅂ
[4]
109
0
스윙한남 가운데에서 레드독 튀어나오는거 꼽네
[1]
113
0
너네 카사만 함? 아님 다른겜도 함?
[18]
140
0
유리 사기야?
[8]
117
0
차이나드레스,기모노 나올 확률>한복 나올 확률이라고 봄
[7]
149
0
전당2 드디어 첫클함
[3]
130
3
예아
[3]
87
0
사람 한명 살렸다
[3]
150
-3
돈은 문제가 안대 ㅇㅇ
[6]
129
0
윾리 각공익 패는 괴물인데?
[8]
198
0
건틀렛 미션 있길래 해봤는데
81
0
스트레이트플러쉬
74
0
각유빈 pve에선 아예 못써먹음?
[11]
124
0
건틀렛
원래 루미 즐겨썼는데
94
0
베로니카 없이 첼 3별 안됨??
[3]
96
0
스킨 사야하니까 주화 미리 사놔야지
[8]
123
0
근데 옛날얘기 물어봤는데 답글 엄청 잘 달아주는거 보니
[2]
88
0
건하다가 ㅈ갓아서 삭제했는데
[9]
140
0
그래도 카사는 드랍에 천장있고, 가챠에 천장있어서 좋음
[6]
106
0
건틀렛
애미디진캐
[2]
160
-1
이쯤되서 다시한번 건틀렛 하면 안되는 시간 복습
[14]
161
5
카사 역사 중 크로스로드가 제일 심각했지
[2]
166
0
160뽑 라인업에 뭐 들어갔음 좋겠냐
[18]
146
0
이벤트목록 웃기네 ㄹㅇ
[4]
140
0
내기억으로 오픈후 일주일부터인가 스비갤에서 카사 욕한걸로 알고있음
[6]
132
-1
건틀렛
건틀렛 각성캐없으면 못하지?
[6]
126
0
1주년하고 11부터 설날인데
[4]
70
0
하도 처맞다보니 안때리니까 위화감든다 ㅇㅇ
[1]
66
0
건틀렛
루미는 내는 타이밍이 라인전 할때 상대방 어그로 우리 라인에 끌리면 던지는 거임?
[1]
54
0
누구인가
71
-1
대충 구관리국 야누스 스킨 내면 될듯
44
0
새벽 건틀렛은 '진짜'들의 시간대라 손대면 안됨
[1]
76
0
김하나vs미역둘ㅋㅋㅋㅋㅋㅋ
[3]
6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