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리는 에델에 비해 뭔가 임팩트가 없더라 마망쭈쭈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1-20 17:56:24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4981 분명 마사키건 문재앙이건 전당에 넣어보니까 잘 녹이기는 하는거같은데에델만큼의 무언가가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수램 2021-01-20 17:56:36 못생겨거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20 17:57:42 그거 팩트긴 한데 에델 스킨에서 남는 지식의파편 몸매에 잔뜩 부어서 임최몸된거 보면 유리도 스킨 들고와서 사기좀 칠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49.172) 2021-01-20 17:58:29 삭제 수정 딜량 말하는거?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20 18:06:43 유리가 들어갔을 때 극적인 무언가가 없었던게 유리 유효타격수도 좀 적고 에델은 파편때문에 탱킹도 되는데 유리는 그게 안되는게 제일 큰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될거 뭐 있노 ? ㅇㅇ (222.121) 2021.01.20 668 0 아 폐사마렵다 [10] 꼬접복귀러 2021.01.20 248 0 이거 근데 월드맵 미션 c b a차이 별로 없는거같은데 [2] 막내작가 2021.01.20 83 0 아카 클라우드플레어? 그거 문제있다던데 [2] ㅇㅇ (121.172) 2021.01.20 93 0 쿼츠 사서 다 투입하고 싶다 [3] 불지옥카사 2021.01.20 190 0 ✋질문 시그마랑 린시엔 비교하면 어떰? [12] 묨뮴몀 2021.01.20 257 0 분해할건데 얘네들 갈아도되는애들인가요? [5] ㅇㅇ (121.149) 2021.01.20 109 0 (권한 없음) 복귀유전데 [4] ㅇㅇ (112.171) 2021.01.20 139 0 에델 각유나 조합 개사기네 [1] ㅇㅇ 2021.01.20 129 0 이유리덕에 풀스충이 있어도 실비아는 더이상 못쓰겠다 이제는 [3] 제이콥키예스 2021.01.20 131 0 ✋질문 각성없으면 pve도 많이어려워? [9] ㅇㅇ (220.70) 2021.01.20 163 0 ✋질문 진짜 진지한 질문 있습니다 [7] ㅇㅇ (49.172) 2021.01.20 97 0 꼴리는 카린짤 가져왔는데 [1] 호감고닉no1 2021.01.20 121 0 완장 진짜 개소름이네 [1] ㅇㅇ (175.203) 2021.01.20 94 0 건틀렛 시발 이게게임이냐? [6] 나유빈 2021.01.20 156 1 뉴비 이벤트상점에서 뭐사야함 ㅇㅇ (180.227) 2021.01.20 65 0 지훈이 운명은 이미 정해져있지 [1] 호감고닉no1 2021.01.20 106 0 캐릭이 안좋을수록 [1] 피치카토 2021.01.20 53 0 지금 아카 상태 이상한거 같은데 학점대폭발 2021.01.20 72 0 왜 시발 갑자기 사진 안 뜨냐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20 65 0 아카 또맛갔네 [2] 꼬접복귀러 2021.01.20 104 0 픽줍) 카사가 터지던날 만화 [2] ㅇㅇ 2021.01.20 133 1 유리는 에델에 비해 뭔가 임팩트가 없더라 [4] 마망쭈쭈조 2021.01.20 103 0 건틀렛 이시발 내나유빈 ㅁ뭐하냐고!! [1] 바이올렛 2021.01.20 81 0 오랜만에 메인 스토리 다시보고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20 119 0 건틀렛 이거 건틀렛 유닛 나오는거 랜덤임? [2] Firuze 2021.01.20 80 0 테스트용 [1] 수램 2021.01.20 47 0 리벳 재배포 언재해 [8] 쿵쿵홍 2021.01.20 144 0 2팟 이렇게 괜찮겟습니까? [6] ㅇㅇ 2021.01.20 58 0 짤 존나 느리게뜨는거 나만그럼? [3] ㅇㅇ 2021.01.20 534 0 요즘 융합핵 존버하는데 [2] 양하림 2021.01.20 118 0 코누스 앰뒤련아 불불 끼워줬음 맞추라고 ㅇㅇ 2021.01.20 47 0 전장 스충스충이면 업드려 절하면댐? [9] ㅇㅇ 2021.01.20 118 0 나도 카운터사이드 하루 에스티아 쓰고싶은디 [7] 이리스유마 2021.01.20 130 0 독희삭희 구루미 이쁨 [4] 호감고닉no1 2021.01.20 108 0 이더딸려 융합핵 딸려 연협권 딸려 ㅂㄹㄹ 2021.01.20 50 0 야생추천인 왜들어옴?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13 0 ✋질문 선택권 여기선 닥 카일임? [5] ㅇㅇ (49.164) 2021.01.20 124 0 이거머임 [1] ㅇㅇ 2021.01.20 61 0 레지나가 그렇게 좆사기임??? [11] 꼬접복귀러 2021.01.20 198 0 와 재앙 도우 ㄹㄹ스킨 미쳤네 [3] ㅇㅇ (222.239) 2021.01.20 127 0 이벤트 노말2지역이랑 어려움1지역중에 어디 도는게 나음? [2] ㅇㅇ (175.123) 2021.01.20 98 0 스토리가 다 이어지는 것도 꽤 보는 맛이 있네 [3] ㅇㅇ (119.197) 2021.01.20 97 0 아무리봐도 유미보다는 닥등이 닮음 [1] 아스피아 2021.01.20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8: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