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는 실비아가 ㄹㅇ 좋지만


다이아 건틀에서 실비아 비명횡사가 너무 많다 

풀스충이라 의외로 건에서 핵도 떨구고 얘로 많이 이겼는데


팬드 경정 둘 중 하나라도 풀리면 

3판 중에 무조건 한 번은 위에 둘 만나게 되어 있음

그거 아니여도 함선스킬에 뒤지기도 하고


ㅈㄴ 뜬금없이 이유리 나온게 다행히 스충에 걸맞는 애여서 다행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