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메이즈 무기 옵션좀 봐줘 ㅇㅇ (211.2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1-20 19:29:29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6504 탱커쓰면 좋을거같은데 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수램 2021-01-20 19:29:42 ㅇㅇ (220.81) 2021-01-20 19:32:20 삭제 수정 메이즈는 딜러용으로 맞추는게 나음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1-20 19:33:50 hver 2021-01-20 19:34:44 나쁘진 않긴한데 베스트는 아니고 세트바이너리도 없으니 일단 급한대로 탱커줘도됨 펼쳐보기▼ hver 2021-01-20 19:35:47 가장중요한건 앞으로도 메이즈같이 좋은 장비 먹었을때 안티타워 이딴걸 베스트든 아니든 쓸만한 세트까지 바꿀 여유가 있어야한다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홍어각이네 홍어각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38 0 가끔 트로피같은 유닛 있잖아 [2] ㅇㅇ (175.123) 2021.01.20 109 0 각성 뽑기 잘 나오는편임? [6] 실론 2021.01.20 15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리찌리 2021.01.20 70 0 이번 이벤트 남캐디펜더는 쓸만한애임? [2] ㅇㅇ (121.149) 2021.01.20 140 0 구관총이 누구 말하는거임? [4] ㅇㅇ (175.123) 2021.01.20 133 0 이번 신캐 이유리인가 얘한테 다 꼬라박았는데 안떴어 [4] ㅇㅇ (220.95) 2021.01.20 155 0 이거 사도 돼?복귀인데 [12] 패션위크 2021.01.20 212 0 2월 2일에 주화 몇개나 필요할까 [1] ㅇㅇ (175.203) 2021.01.20 81 0 외전만 돌고 자야겟다 [1] 수램 2021.01.20 110 0 카사 이거 원거리피해랑 근거리피해 차이가 사거리 550인가? [8]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52 0 주식 시스템 업데이트 해주면 좋겠다 [2] ㅇㅇ (112.145) 2021.01.20 106 0 어떻게 한손으로 소총을 쏨ㅋㅋㅋㅋ [3] 양하림 2021.01.20 247 0 허밍버드가 메이즈에비해 가지는 장점 찾아냈다 [4]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64 0 어둠의 채용게임! [10] starseeker 2021.01.20 164 2 이거 탐색보낼떄 강습함은 못써? [2] ㅇㅇ (175.123) 2021.01.20 77 0 복귀면서늒네 협력사 구하는 중 패션위크 2021.01.20 51 0 건틀렛 이번 주엔 점수 유지도 못할꺼 같았는데 승급함 [4] 산룡 2021.01.20 97 0 아 공기가 상쾌해 [2] 자은 2021.01.20 99 0 뭐 의심병ㅅ환자 된 느낌이네 [9] 수램 2021.01.20 171 0 얘 함선 디자인 잘뽑았네 [3] ㅇㅇ (121.149) 2021.01.20 199 0 ??? : 많은 요청이 있어 정보가 나오는 모의작전을 만들었습니다. [6] ㅇㅇ (112.145) 2021.01.20 147 0 그림자 전당 ㅈㄴ쉽노ㅋㅋㅋ [4] 꼬접복귀러 2021.01.20 132 0 뉴비 메이즈 무기 옵션좀 봐줘 [5] ㅇㅇ (211.212) 2021.01.20 130 0 구인/구직 9렙 컨소 소련에서 사람구함 [24] ㅇㅇ (220.95) 2021.01.20 359 0 이겜 하면할수록 서버렉개쩌는씹창겜인거같음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08 0 함선 질문좀 [4] ㅇㅇ (121.149) 2021.01.20 118 0 새벽감성 촉촉한 노래 듣고가~ [8] 젤리맛 2021.01.20 140 0 다이브에서 푸앵카레 맨날갓는데 [6] ㅇㅇ (14.4) 2021.01.20 125 0 엔터프라이즈 강화해야되는데 [6] 창창 2021.01.20 141 0 ??? [6]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32 0 여름이라고 물총쏘는 스킨같은거 없나 [1] ㅇㅇ (121.149) 2021.01.20 97 0 전당4 카일없이 꼴박해보길 잘했네 [6] 삭제 2021.01.20 128 0 굳모닝 [1] CCCAAA 2021.01.20 87 0 신지아 얘 왜 소총을 한손으로 쏴 [8] ㅇㅇ (175.123) 2021.01.20 178 0 뉴비 템 강화퀘 할건데 [1] ㅇㅇ (220.76) 2021.01.20 84 0 약빨 떨어져간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113 0 낚시덱도 박제하냐? [3] ㅇㅇ (112.145) 2021.01.20 110 0 ✋질문 전당용으로 썬더볼트 키울만해? [5] 감그미 2021.01.20 216 0 건틀렛 다른 게임 골드도 못 찍은 내가 죽지않고 2021.01.20 127 0 다이브 맵마다 보상 다른거같던데 [8] ㅇㅇ (175.123) 2021.01.20 103 0 구인구직에 30도 안되는 야한뉴비들 개많네 [4] 호두 2021.01.20 282 0 아 전당4 라이언 개 미친새끼 [1] S4N 2021.01.20 91 0 건틀렛 실버매칭좀해바요 [2] 찌리찌리 2021.01.20 93 0 가끔 그런생각을 함 [3] 수램 2021.01.20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