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사도 돼?복귀인데 패션위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1-20 19:38:1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6591 맨위거 저거 사도 돼?나중에 쓰든 뭐..아니면 뭐살까 다이아로그리고 이거는 뭐살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수램 2021-01-20 19:38:37 1 네 2 채용권 펼쳐보기▼ 패션위크 2021-01-20 19:39:40 1은 저거 사놓고 나중에 쓰면되는거지? 다른데가 쓸데 없겠지? 2는 그거만 사면되는거야?다른거 필요없는거지 펼쳐보기▼ 패션위크 2021-01-20 19:39:54 신캐도 뽑았는데.채용권 어따써 이제 펼쳐보기▼ 수램 2021-01-20 19:40:05 채용권 쓸데없으면 아껴야지 뭐 펼쳐보기▼ 패션위크 2021-01-20 19:40:30 지금 내가 노리고 뽑아야 할 애가 있을까? 펼쳐보기▼ 수램 2021-01-20 19:41:45 많아보이는데 당장 픽업엔 없네 2월 2일에 무료연주는데 지금 없는 성능캐 좀 포함되어있을거임 류드밀라 야누스 로자리아 레지나 이프리트 등등 펼쳐보기▼ 패션위크 2021-01-20 19:43:22 나 로자리아는 있어 다른건 없네 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1-01-20 19:42:00 그리고 윗글에 달린 40연 어쩌고 댓글 지웠으니까 그런거 달지마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1-20 19:39:03 쿼츠 기채권은 매주풀매수하고 태포는 채용권만 ㄱ 펼쳐보기▼ 패션위크 2021-01-20 19:41:02 ㅇㅋㅇㅋ 근데 쿼츠 벌리긴하냐 겨우 모았는뎀 이벤트로 주는걸로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1-20 19:41:2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19:54:18 매추 풀매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잠들어서 어제 모작 못돌았네... 서지수 2021.01.20 132 0 건틀렛 같은 상대랑 11판 했는데 우리 그만해요 [5] DButton 2021.01.20 137 0 여기서 뭐빼고 하림쟝 너으면 조을가요 [4] ㅇㅇ 2021.01.20 123 0 이거 이유리 총이래 ㅇㅇ 2021.01.20 195 0 퀸소빈! 퀸소빈! 퀸소빈! S4N 2021.01.20 88 0 함선스킨 내면 살거야? [6] ㅇㅇ (112.145) 2021.01.20 132 0 오 선별제외 첨으로 ssr뽑았는데 [7] ㅇㅇ 2021.01.20 154 -2 전당 루미 깰려면 타워 필수지? [13] 쿵쿵홍 2021.01.20 128 0 건틀렛 랭크전,전략전 둘다해야되는거임? [5] ㅇㅇ (121.149) 2021.01.20 88 0 얼터서윤 빨리 보고 싶음 [5] ㅇㅇ (175.203) 2021.01.20 97 0 리세계 사구싶은데 2각계 [8] ㅇㅇ (59.5) 2021.01.20 148 0 베로롱 스피릿이낫냐 블레이즈가낫냐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39 0 사실 유저수가 늘어나는거 [4] ㅇㅇ (58.141) 2021.01.20 130 0 미야 궁 중국어 어디갔음? [1] ㅇㅇ (211.34) 2021.01.20 103 0 뉴비 뭣도 모르고 서류 좆같이 쓴거 후회된다 [3] ㅇㅇ (121.149) 2021.01.20 166 -1 카바 [2] ㅇㅇ 2021.01.20 111 0 홍어각이네 홍어각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38 0 가끔 트로피같은 유닛 있잖아 [2] ㅇㅇ (175.123) 2021.01.20 109 0 각성 뽑기 잘 나오는편임? [6] 실론 2021.01.20 15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리찌리 2021.01.20 70 0 이번 이벤트 남캐디펜더는 쓸만한애임? [2] ㅇㅇ (121.149) 2021.01.20 140 0 구관총이 누구 말하는거임? [4] ㅇㅇ (175.123) 2021.01.20 132 0 이번 신캐 이유리인가 얘한테 다 꼬라박았는데 안떴어 [4] ㅇㅇ (220.95) 2021.01.20 155 0 이거 사도 돼?복귀인데 [12] 패션위크 2021.01.20 211 0 2월 2일에 주화 몇개나 필요할까 [1] ㅇㅇ (175.203) 2021.01.20 81 0 외전만 돌고 자야겟다 [1] 수램 2021.01.20 110 0 카사 이거 원거리피해랑 근거리피해 차이가 사거리 550인가? [8]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52 0 주식 시스템 업데이트 해주면 좋겠다 [2] ㅇㅇ (112.145) 2021.01.20 106 0 어떻게 한손으로 소총을 쏨ㅋㅋㅋㅋ [3] 양하림 2021.01.20 247 0 허밍버드가 메이즈에비해 가지는 장점 찾아냈다 [4]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64 0 어둠의 채용게임! [10] starseeker 2021.01.20 164 2 이거 탐색보낼떄 강습함은 못써? [2] ㅇㅇ (175.123) 2021.01.20 77 0 복귀면서늒네 협력사 구하는 중 패션위크 2021.01.20 51 0 건틀렛 이번 주엔 점수 유지도 못할꺼 같았는데 승급함 [4] 산룡 2021.01.20 97 0 아 공기가 상쾌해 [2] 자은 2021.01.20 99 0 뭐 의심병ㅅ환자 된 느낌이네 [9] 수램 2021.01.20 171 0 얘 함선 디자인 잘뽑았네 [3] ㅇㅇ (121.149) 2021.01.20 199 0 ??? : 많은 요청이 있어 정보가 나오는 모의작전을 만들었습니다. [6] ㅇㅇ (112.145) 2021.01.20 147 0 그림자 전당 ㅈㄴ쉽노ㅋㅋㅋ [4] 꼬접복귀러 2021.01.20 132 0 뉴비 메이즈 무기 옵션좀 봐줘 [5] ㅇㅇ (211.212) 2021.01.20 130 0 구인/구직 9렙 컨소 소련에서 사람구함 [24] ㅇㅇ (220.95) 2021.01.20 359 0 이겜 하면할수록 서버렉개쩌는씹창겜인거같음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08 0 함선 질문좀 [4] ㅇㅇ (121.149) 2021.01.20 118 0 새벽감성 촉촉한 노래 듣고가~ [8] 젤리맛 2021.01.20 140 0 다이브에서 푸앵카레 맨날갓는데 [6] ㅇㅇ (14.4) 2021.01.20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20: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