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사람 진짜 많아졌긴 했나보네 ㅇㅇ (220.9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8 작성일 2021-01-20 20:13:4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6975 원래 컨소 인원 구한다하면 신청했다는 소리만 잔뜩달렸는데 이번엔 바로 차버렸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번 올스킨 쥬지각 날카롭게 스는거 뭐있음 ? [3] ㅇㅇ (49.172) 2021.01.20 122 0 뉴비면 서윤이랑 신지아중에 누구 키우는게 좋을까 [4] ㅇㅇ (121.149) 2021.01.20 113 0 캐릭풀입니다.. [2] Komn 2021.01.20 120 0 ✋질문 리세계 검사점 해조 [11] ㅇㅇ (59.5) 2021.01.20 131 0 추천인은 머임? [6] 연어 2021.01.20 85 0 매출 몇 위 유지해야 스토리 더빙이 될까 [4] 불지옥카사 2021.01.20 130 0 각성 이지수 10만원 주고 뽑을만함? [4] 실론 2021.01.20 189 0 이수연 스트라이커 SSR은 젊었던시절임? [4] ㅇㅇ (175.123) 2021.01.20 140 0 보급소 홍어에 가챠 홍어까지 간다 ㅋㅋㅋ [6] 담소이 2021.01.20 129 -1 건틀렛 방덱 벌렸으니 알아서 들어오셈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49 0 레이드 벨튀하는데 렙낮은건 안하는게좋음? [2] ㅇㅇ (121.149) 2021.01.20 88 0 선생님들 저 질문있습니다 [6] Komn 2021.01.20 141 0 3일차인데 출첵 이거왜안됨??? [4] ㅇㅇ (221.146) 2021.01.20 92 0 카사 찍먹하는 뉴빈데 [7] ㅇㅇ (59.27) 2021.01.20 166 0 레이드참여하거나 다이브참여할떄 쓰는거 이것도 부족한재화임? [3] ㅇㅇ (121.149) 2021.01.20 73 0 건틀렛 각유빈 빼니까 점수 올라가노 [5] 유미랑이 2021.01.20 172 0 첫 10연차 그래서 누구들고가야대는거임 [4] 연어 2021.01.20 96 0 sr도 먹여서 초월해? [7] 카사늒네 2021.01.20 172 0 6일차)보급작전 질문좀 [8] 실론 2021.01.20 128 0 늒네 드디어 졸업했워요 [3] 누우비 2021.01.20 111 0 공중피해감소<~~ 현시점에서 의미잇다생각함? [4] 서지수 2021.01.20 141 0 ㅋㅋ 이거 상연이 표정 왜이럼 ㅋㅋㅋㅋ [2] S4N 2021.01.20 108 1 족룡인 뉴비 카사 랭킹 20등찍었다 [7] iq두자리라최지 2021.01.20 113 3 카사 사람 진짜 많아졌긴 했나보네 ㅇㅇ (220.95) 2021.01.20 78 0 2phut hon 중독성 오지는데? 힐데지롱 2021.01.20 152 0 이유리 키우면 전당서 쓸만함? [1] ㅇㅇ 2021.01.20 79 0 그림자전당 너무 어렵다 [3] 닉크로 2021.01.20 91 0 류금태.. 그는 신인가? [2] ㅇㅇ 2021.01.20 197 5 2만 쿼츠 들여서 지부 개방하면 이득임 ? [5] ㅇㅇ (49.172) 2021.01.20 233 0 씨발 건에서만 봐도 빡치는 버그가 왜 전당에서 지랄이지 심장발전소 2021.01.20 50 0 이유리때문에 루미가 버티지를 못하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98 0 건 때문에 화장실 다녀오면서 토 했네 진짜 [1] DButton 2021.01.20 86 0 쥬시윤 반격은 CC걸리면 지 알아서 하는거임? [3] ㅇㅇ (175.123) 2021.01.20 132 0 추천인 이거 아무나 해도됨? [6] ㅇㅇ 2021.01.20 101 0 잠들어서 어제 모작 못돌았네... 서지수 2021.01.20 132 0 건틀렛 같은 상대랑 11판 했는데 우리 그만해요 [5] DButton 2021.01.20 137 0 여기서 뭐빼고 하림쟝 너으면 조을가요 [4] ㅇㅇ 2021.01.20 123 0 이거 이유리 총이래 ㅇㅇ 2021.01.20 196 0 퀸소빈! 퀸소빈! 퀸소빈! S4N 2021.01.20 88 0 함선스킨 내면 살거야? [6] ㅇㅇ (112.145) 2021.01.20 133 0 오 선별제외 첨으로 ssr뽑았는데 [7] ㅇㅇ 2021.01.20 154 -2 전당 루미 깰려면 타워 필수지? [13] 쿵쿵홍 2021.01.20 129 0 건틀렛 랭크전,전략전 둘다해야되는거임? [5] ㅇㅇ (121.149) 2021.01.20 88 0 얼터서윤 빨리 보고 싶음 [5] ㅇㅇ (175.203) 2021.01.20 98 0 리세계 사구싶은데 2각계 [8] ㅇㅇ (59.5) 2021.01.20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