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3일차인데 출첵 이거왜안됨??? ㅇㅇ (221.1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1-01-20 20:23:5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7061 계속 빨간불들어오고 템안들어옴,,3번재접해도이럼,,어떡함??? 정신뱌ㅕㅇ걸릴것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찌리찌리 2021-01-20 20:24:28 오늘안에는들어오니까걱정마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1-20 20:24:59 글거 출석보상 바로받을려면 4시전에 껏다가 4시3분~넘어서 들어가면 앤간해선바로받더라 펼쳐보기▼ ㅇㅇ (220.95) 2021-01-20 20:24:30 삭제 수정 그거 좆버그임 신경끄고 겜하다 나중에 접해봐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20 20:24:35 그거 재접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시간 지나면 알아서 들어옴 지좆대로니까 냅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장용) 컨소 고로시 방지 [5] 제이크 2021.01.20 165 0 건틀렛 시발 씨발 오늘 30분동안 플5 5명 올려줬네 ㅋㅋㅋㅋ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96 0 얼리버드 [1] 엘빅이 2021.01.20 69 0 구깡계 안전해? [6] 녕나 2021.01.20 181 0 건틀렛 정신병 걸릴거같음 [2] ㅇㅇ (221.163) 2021.01.20 129 -2 건틀렛 왜 일정 티어 미만으로 강등안되냐 [1] ㅇㅇ 2021.01.20 96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줄 고인물구함 [3] 아서 2021.01.20 134 0 근데 ㅋㅋ 로테이션상 2월 2일 각캐로테이션 각등이잖아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57 0 ✋질문 뉴비 연봉협상 누구해주면됨 [4] ㅇㅇ (125.176) 2021.01.20 144 0 근데 신캐 일주일뒤에 나눠서 공개하는이유가뭐임 [5] dd 2021.01.20 124 0 1주년때 각성리세하면 3마리 노리고 하는거야? [2] ㅇㅇ (175.123) 2021.01.20 131 0 ✋질문 이번 올스킨 쥬지각 날카롭게 스는거 뭐있음 ? [3] ㅇㅇ (49.172) 2021.01.20 122 0 뉴비면 서윤이랑 신지아중에 누구 키우는게 좋을까 [4] ㅇㅇ (121.149) 2021.01.20 114 0 캐릭풀입니다.. [2] Komn 2021.01.20 121 0 ✋질문 리세계 검사점 해조 [11] ㅇㅇ (59.5) 2021.01.20 132 0 추천인은 머임? [6] 연어 2021.01.20 85 0 매출 몇 위 유지해야 스토리 더빙이 될까 [4] 불지옥카사 2021.01.20 131 0 각성 이지수 10만원 주고 뽑을만함? [4] 실론 2021.01.20 190 0 이수연 스트라이커 SSR은 젊었던시절임? [4] ㅇㅇ (175.123) 2021.01.20 140 0 보급소 홍어에 가챠 홍어까지 간다 ㅋㅋㅋ [6] 담소이 2021.01.20 129 -1 건틀렛 방덱 벌렸으니 알아서 들어오셈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50 0 레이드 벨튀하는데 렙낮은건 안하는게좋음? [2] ㅇㅇ (121.149) 2021.01.20 89 0 선생님들 저 질문있습니다 [6] Komn 2021.01.20 141 0 3일차인데 출첵 이거왜안됨??? [4] ㅇㅇ (221.146) 2021.01.20 92 0 카사 찍먹하는 뉴빈데 [7] ㅇㅇ (59.27) 2021.01.20 167 0 레이드참여하거나 다이브참여할떄 쓰는거 이것도 부족한재화임? [3] ㅇㅇ (121.149) 2021.01.20 74 0 건틀렛 각유빈 빼니까 점수 올라가노 [5] 유미랑이 2021.01.20 172 0 첫 10연차 그래서 누구들고가야대는거임 [4] 연어 2021.01.20 97 0 sr도 먹여서 초월해? [7] 카사늒네 2021.01.20 172 0 6일차)보급작전 질문좀 [8] 실론 2021.01.20 129 0 늒네 드디어 졸업했워요 [3] 누우비 2021.01.20 112 0 공중피해감소<~~ 현시점에서 의미잇다생각함? [4] 서지수 2021.01.20 142 0 ㅋㅋ 이거 상연이 표정 왜이럼 ㅋㅋㅋㅋ [2] S4N 2021.01.20 108 1 족룡인 뉴비 카사 랭킹 20등찍었다 [7] iq두자리라최지 2021.01.20 113 3 카사 사람 진짜 많아졌긴 했나보네 ㅇㅇ (220.95) 2021.01.20 79 0 2phut hon 중독성 오지는데? 힐데지롱 2021.01.20 153 0 이유리 키우면 전당서 쓸만함? [1] ㅇㅇ 2021.01.20 79 0 그림자전당 너무 어렵다 [3] 닉크로 2021.01.20 92 0 류금태.. 그는 신인가? [2] ㅇㅇ 2021.01.20 197 5 2만 쿼츠 들여서 지부 개방하면 이득임 ? [5] ㅇㅇ (49.172) 2021.01.20 233 0 씨발 건에서만 봐도 빡치는 버그가 왜 전당에서 지랄이지 심장발전소 2021.01.20 50 0 이유리때문에 루미가 버티지를 못하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99 0 건 때문에 화장실 다녀오면서 토 했네 진짜 [1] DButton 2021.01.20 87 0 쥬시윤 반격은 CC걸리면 지 알아서 하는거임? [3] ㅇㅇ (175.123) 2021.01.20 132 0 추천인 이거 아무나 해도됨? [6] ㅇㅇ 2021.01.20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20: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