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을 접을까 고민햇엇다 Def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1-20 20:44:2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7215 겜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거 같아서 컨소시엄 컨텐츠 나오면 민폐일꺼 같기도 하고컨소시엄은 좀전에 탈퇴햇고 접을까햇는데 로비창에서 샤오린 보니까 또 못접겟는데 모르겟다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엘빅이 2021-01-20 20:44:38 ㅇㅇ 2021-01-20 20:45:03 겜이 눈에 안들어오면 그땐 접는게 맞다 펼쳐보기▼ 불지옥카사 2021-01-20 20:45:34 나오려면 2주남았는데 벌써부터 그런걱정을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20:46:05 일단 불족발 하나 시켜서 먹으면서 생각해봐 펼쳐보기▼ 제이크 2021-01-20 20:46:12 현타오면 어쩔 수 없긴한데 나는 미련이 남으면 그냥 하는 편 펼쳐보기▼ ㅇㅇ (220.81) 2021-01-20 20:51:23 삭제 수정 잠시 쉬다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밴픽전 나오면 좀 괜찮아지려나? [9] 유미랑이 2021.01.20 118 0 이겜 전용장비 무조건 끼는게 아니구나 [9] 설원의은여우 2021.01.20 222 0 건틀렛 20연패하고 겨우 1승했네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16 0 도마뱀들 밥주는김에 사진찍어옴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20 114 0 공략글 쓰는데 첨부터 막혔다. [10] 모우린호 2021.01.20 137 0 모두가 오토를 돌리는건 어떨까 [5] 엘빅이 2021.01.20 98 0 건틀렛은 이제 살리기 힘들다고 본다 [9] 유미랑이 2021.01.20 172 0 건틀렛 골드1에서 골드3 까지 떨어지는 시간 단 40분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90 0 아침 지부확인 개꿀 [2] 넨도 2021.01.20 101 1 대충 뉴비들이 들으면 기겁하는 내용 [4] 서지수 2021.01.20 179 0 이게임 망한거 아니였냐 갑자기 왜 다시뜸? [11] ㅇㅇ (218.52) 2021.01.20 159 0 구인/구직 뉴비는 봐라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20 294 0 이겜 스작은 걍 다 하는 거임? [5] ㅇㅇ (220.76) 2021.01.20 118 0 건틀렛 씨발 안해 [7]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69 0 오픈유저인데 ssr 110 레이드한소대안됨 [5] 서지수 2021.01.20 157 0 30까지 별 좆같은일 다 겪으면서 깨달은게 있다 [4] ㅇㅇ (121.172) 2021.01.20 124 0 왼쪽 관자놀이가 계속 쑤신다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20 121 0 아 이 씨발년 드디어 나왔노 [2] S4N 2021.01.20 182 1 이새끼 탱커 맞냐 [3] 카사늒네 2021.01.20 138 0 신지아도방깎있나 [1] ㅇㅇ 2021.01.20 90 0 건틀렛 건틀릿 무서운 컨텐츠야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108 0 구인/구직 이 아이가 지원소대를 알까요 [13] 아서 2021.01.20 260 0 일단은 이러케 써야겟다 [2] ㅇㅇ 2021.01.20 93 0 겜을 접을까 고민햇엇다 [6] Deft 2021.01.20 168 0 저장용) 컨소 고로시 방지 [5] 제이크 2021.01.20 166 0 건틀렛 시발 씨발 오늘 30분동안 플5 5명 올려줬네 ㅋㅋㅋㅋ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96 0 얼리버드 [1] 엘빅이 2021.01.20 70 0 구깡계 안전해? [6] 녕나 2021.01.20 181 0 건틀렛 정신병 걸릴거같음 [2] ㅇㅇ (221.163) 2021.01.20 129 -2 건틀렛 왜 일정 티어 미만으로 강등안되냐 [1] ㅇㅇ 2021.01.20 97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줄 고인물구함 [3] 아서 2021.01.20 135 0 근데 ㅋㅋ 로테이션상 2월 2일 각캐로테이션 각등이잖아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58 0 ✋질문 뉴비 연봉협상 누구해주면됨 [4] ㅇㅇ (125.176) 2021.01.20 145 0 근데 신캐 일주일뒤에 나눠서 공개하는이유가뭐임 [5] dd 2021.01.20 124 0 1주년때 각성리세하면 3마리 노리고 하는거야? [2] ㅇㅇ (175.123) 2021.01.20 132 0 ✋질문 이번 올스킨 쥬지각 날카롭게 스는거 뭐있음 ? [3] ㅇㅇ (49.172) 2021.01.20 122 0 뉴비면 서윤이랑 신지아중에 누구 키우는게 좋을까 [4] ㅇㅇ (121.149) 2021.01.20 114 0 캐릭풀입니다.. [2] Komn 2021.01.20 121 0 ✋질문 리세계 검사점 해조 [11] ㅇㅇ (59.5) 2021.01.20 132 0 추천인은 머임? [6] 연어 2021.01.20 86 0 매출 몇 위 유지해야 스토리 더빙이 될까 [4] 불지옥카사 2021.01.20 131 0 각성 이지수 10만원 주고 뽑을만함? [4] 실론 2021.01.20 190 0 이수연 스트라이커 SSR은 젊었던시절임? [4] ㅇㅇ (175.123) 2021.01.20 140 0 보급소 홍어에 가챠 홍어까지 간다 ㅋㅋㅋ [6] 담소이 2021.01.20 130 -1 건틀렛 방덱 벌렸으니 알아서 들어오셈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21: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