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거 같아서 

컨소시엄 컨텐츠 나오면 민폐일꺼 같기도 하고

컨소시엄은 좀전에 탈퇴햇고 

접을까햇는데 로비창에서 샤오린 보니까 또 못접겟는데 모르겟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