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능력같은거 개쥐뿔도 쓸데없음


일 열심히 하는거도 개 쓸데없고


그냥 대가리질 하는 새끼한테 사바사바 잘 하는게


일 잘하는거고 열심히 하는거더라


문제생기고 그럴때마다 아 이건 왜이랬지 하면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봤는데


진짜 무용지물임. 그냥 완장질하는 새끼 눈 밖에 나면


끝이야 뭔 지랄을 해도 병신됨


이거 말해서 해결할라해도 들을 생각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