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운터패스 저거 현금으로치면 얼마임? ㅇㅇ (183.10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2-01 13:09:07 https://arca.live/b/counterside/20693835 계산이 안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켄타레반스톨 2021-02-01 13:09:20 나와봐야 알지 펼쳐보기▼ 사수 2021-02-01 13:09:22 *수정됨 2170 이니까 3만원돈이래 스폐셜 +15 는 3천주화니까 더 되겠지 뭐 펼쳐보기▼ 솔라눔 2021-02-01 13:09:24 3만원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1-02-01 13:09:27 *수정됨 싼거 3.1 비싼거 5.5 기간은 한달 펼쳐보기▼ ㅇㅇ 2021-02-01 13:09:36 월정액 16000이 3100주화 줌 이게 젤싸게사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1-02-01 13:09:41 월정액 쓰면 16000 깡주화 3만넘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2-01 13:10:38 스페셜만 하면 깡주화로 3100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각성선택권뭐지?? [2] 닉넴할게없엉 2021.02.01 120 0 각성 선택권 각등/각힐만 있으면 개웃기겠네 [1] ㅇㅇ (43.233) 2021.02.01 83 0 이제 각등이보단 각힐이냐??? [1] ㅇㅇ (115.23) 2021.02.01 59 0 패스 스킨 각성패키지 로리왕 2021.02.01 51 0 근데 배리어 유지되는동안 ~효과 얻음 이거는 ㅇㅇ 2021.02.01 33 0 각등이 각힐 엄청 고민되겄네 물고기자리 2021.02.01 29 0 그러고보니 각서윤덕에 서폿덱멸망이네 [1] 아무튼아님 2021.02.01 105 0 패키지 각성선택권이랑 스킨 선택권만 사면되냐? ㅇㅇ (116.38) 2021.02.01 30 0 가은이 공격력이랑 방어력 증가율 오타난거임 호로로로롱 2021.02.01 30 0 근데 니들 왜 내일 점검을 한다고 생각하지? 한우쟝 2021.02.01 52 0 내일 하루종일 게임 못하는거 확정인건 둘째치고 이터 개선은 [2] sisley 2021.02.01 55 0 각서윤 튼튼하겠네 atti 2021.02.01 36 0 쓰알하고 각성 선택권 패키지 사야하나 Ludovicus 2021.02.01 46 0 이지수 서폿덱 사망 ㅇㅇ 2021.02.01 61 0 건틀렛 각힐 은근슬쩍 버프 많이 먹어서 [4] 중국몽죄인 2021.02.01 170 0 와 페이백 이벤트도 하네? [3] gkdhkdhk 2021.02.01 118 1 각성 패키지 저거 힐데랑 유미나만 가능임? [2] qpqp 2021.02.01 39 0 역시 대깨카 인증 [3] ㅇㅇ 2021.02.01 80 4 각성 선택권 뇌피셜 굴러봄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01 131 0 회사패키지 43이하 사야되는건가? 애기돌고래 2021.02.01 33 0 격전2호기는 이렇게 날라가는건가 ㅇㅇ (211.236) 2021.02.01 41 0 패키지 시발 눈돌아가네 오픈 아가인데도 감당이 안됨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2.01 61 0 1주년 기념 이벤트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네 ㅇㅇ 2021.02.01 67 0 카운터패스 저거 현금으로치면 얼마임? [7] ㅇㅇ (183.107) 2021.02.01 140 0 서윤제외면 이번 선택권에 서윤은 제외됩니다라고 쓰지 않을까? [9] Zabanya 2021.02.01 81 0 -건- 저거 뉴비들 무덤 개편해주네 사수 2021.02.01 33 0 얼터서윤은 클저 슬비목소리톤이네. [3] byute 2021.02.01 64 0 갈채하라 [1] 미야 2021.02.01 49 0 각힐 배리어 25%되서 졸라 안죽긴 하겠네 [1] 졸린개 2021.02.01 57 0 베라보고 궁금해서 그러는데 소설로 놀리는거 찐이냐 [1] ㅣㅣ 2021.02.01 27 0 오퍼채용 확률이나 천장같은건 정보없나 닥등이 2021.02.01 26 0 가은이 쓸수 있는거냐 이거 [3] ㅇㅇ 2021.02.01 74 0 초월 스킨 3종 패키지 도랐 [2] ㅇㅇ (125.136) 2021.02.01 107 0 각서윤 이거 무슨말이지 [14] 소닉 2021.02.01 237 0 얘네들이 그래도 소통을 하긴 하는구나 라고 생각한 이유 중 하나 [2] ㅇㅇ (210.105) 2021.02.01 101 4 현재 챈 상황 쉭이 2021.02.01 63 1 패노 정독하고왔다 내용 존나많네 ㅇㅇ 2021.02.01 61 0 이거 갓패치인데 너무 언급이 없네 [2] ㅇㅇ (175.126) 2021.02.01 169 5 가은이 상향 왜저럼ㅋㅋ ㄱㄴㅇㄹㅁ 2021.02.01 54 0 주시영, 아인쯔바이 대스커시대 올 거 같다 umtyson 2021.02.01 52 0 ???:"설마 저를 의심하신 겁니까?" [25] Oasis 2021.02.01 3339 93 건틀렛 -건-은 타라스크가 지배한다 사소리 2021.02.01 69 0 근데 이새끼들 레인저 튼튼하게 내는거에 맛들렸나 ㅇㅇ 2021.02.01 42 0 힐데 이거 스킬 컷신인감 [1] purple 2021.02.01 135 1 커스텀 패키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ㅇㅇ (222.120) 2021.02.01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1 13: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