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럼들이 각성선택권 얘기하길래
난또 예고했던대로 15일째에 주는 각힐 각등 그건줄알았는데
패키지에 11만원짜리에 들어있네?
뭐지진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거야? 이걸 단돈 11만원에 판다고?
심지어 ssr선택권도 있고?
미친거아냐? 존나 혜자잖아!!
챈럼들이 각성선택권 얘기하길래
난또 예고했던대로 15일째에 주는 각힐 각등 그건줄알았는데
패키지에 11만원짜리에 들어있네?
뭐지진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거야? 이걸 단돈 11만원에 판다고?
심지어 ssr선택권도 있고?
미친거아냐? 존나 혜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