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월 스킨 커스텀 패키지에 요루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2-01 13:10:17 https://arca.live/b/counterside/20693920 초월 스킨 커스텀 패키지에1주년 스킨은 못고르겟지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1-02-01 13:10:35 설마 펼쳐보기▼ 요루카 2021-02-01 13:10:52 고를 수 있으려나 ?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2-01 13:11:28 같은 등급 스킨인데 굳이 못고르게 할 이유가 없지않을까 펼쳐보기▼ 요루카 2021-02-01 13:11:48 글켓지 그럼 좋겠다 펼쳐보기▼ Lio 2021-02-01 13:10:50 그거 못고르겠......냐? 펼쳐보기▼ 요루카 2021-02-01 13:11:05 가능성 ... 잇지 않을까 ? ..... 펼쳐보기▼ ㅇㅇ (39.118) 2021-02-01 13:11:14 삭제 수정 할인율 높지도 않은데 고르게해줄거같은데 펼쳐보기▼ 루미가은 2021-02-01 13:11:55 그럴일없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이지수가 각서윤 카운터칠거같은데 dwsss 2021.02.01 62 0 누가 스비장사 못한다고했냐? MushLemon 2021.02.01 29 0 근데 진짜 1주년때 매출 씩 빨려고 작정했네 서지수 2021.02.01 43 0 패치노트 내용 보니까 오래 걸렸을법 하노 ㅋㅋㅋ [1] ㅁㅁ 2021.02.01 84 0 저 상성피감 100퍼가 뭔말인지 모르겠음 [9] ㅇㅇ (27.100) 2021.02.01 147 0 이제 카린 공중 때려잡으려 미쳐날뛰나 [2] KIRAREKI 2021.02.01 72 0 지금도 겜 재밌게 하고 있는데 각성 선택권 안사도 되겠지? [5] 고냥이밥 2021.02.01 52 0 아니 가은 뭔데 영원한라뉴비 2021.02.01 36 0 패키지 아직도 잘 못내내 [1] 토깡이 2021.02.01 74 0 각성 12만원은 뭔소리냐 [2] 헤으응나죽어 2021.02.01 108 0 서윤 특수기 이거아님? [2] 수램 2021.02.01 66 0 각서윤 채용홍어 나공익 선택권 출석 각힐 한우쟝 2021.02.01 35 0 선택권 패키지 혜자임? 장래희망건공 2021.02.01 44 0 각성 선택권판다고 좋아하는거보면 개돼지 모아놓은거같네 [6] 실론 2021.02.01 158 0 각성사원 선택권에 각서윤도 되나? [2] ㅇㅇ (211.44) 2021.02.01 63 0 사실 뉴에이지 시 보고 울었음 [1] 베버 2021.02.01 87 3 와 패노다!!! [1] 센시아 2021.02.01 50 0 가은이는 대체 뭐가 상향된건데ㅋㅋㅋㅋ [5] ㅇㅇ (210.126) 2021.02.01 134 0 그래서 각성서윤이는 뭔탬 껴주면되나요? [2] 사라진다 2021.02.01 68 0 주시영 상향 [4] 그런거모름 2021.02.01 120 0 서윤 몰랐는데 슬비성우임? [1] ㅇㅇ 2021.02.01 59 0 아니 근데 왜 신규 고르디 크라운임? [3] zion 2021.02.01 74 0 패스 한달에 3만원이라고? [3] 보노본호 2021.02.01 135 0 그와중에 힐데 궁컷씬 [6] hver 2021.02.01 195 0 초월 스킨 커스텀 패키지에 [8] 요루카 2021.02.01 144 0 이제 각유나업스면 왜업슴?달리겟내.. ㅇㅇ 2021.02.01 30 0 주시영 이제 쓸만해진거야?? [1] ㅇㅇ (222.101) 2021.02.01 69 0 상연아 이게 뭐냐 [2] 갤주는암콜리 2021.02.01 65 0 아인 츠바이 sd 왜 이러냐 [3] 죽지않고 2021.02.01 168 0 구관방 오진다 오이냉면 2021.02.01 51 0 오 이런거 너무 좋은데 이유 2021.02.01 62 0 이지수가 각서윤 잘자를거같은디 dwsss 2021.02.01 33 0 서윤 개사기네 [3] 니카와 2021.02.01 133 0 난 내일 패스 업뎃되고 평가하련다 [1] 넨도 2021.02.01 79 0 저거보니까 뉴디트땡기네 MushLemon 2021.02.01 30 0 각힐 존나 셀거같은데 ㅋㅋㅋ [5] 74 2021.02.01 265 0 근데 시즌패스 주화로 내서 다행이긴한듯 [4] 오새린 2021.02.01 109 0 진짜 각성선택권뭐지?? [2] 닉넴할게없엉 2021.02.01 119 0 각성 선택권 각등/각힐만 있으면 개웃기겠네 [1] ㅇㅇ (43.233) 2021.02.01 83 0 이제 각등이보단 각힐이냐??? [1] ㅇㅇ (115.23) 2021.02.01 59 0 패스 스킨 각성패키지 로리왕 2021.02.01 50 0 근데 배리어 유지되는동안 ~효과 얻음 이거는 ㅇㅇ 2021.02.01 33 0 각등이 각힐 엄청 고민되겄네 물고기자리 2021.02.01 28 0 그러고보니 각서윤덕에 서폿덱멸망이네 [1] 아무튼아님 2021.02.01 105 0 패키지 각성선택권이랑 스킨 선택권만 사면되냐? ㅇㅇ (116.38) 2021.02.01 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1 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