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뭐 각성인가 뽑는거 100다이아 모자라게주는거 게임좀 붙잡고해라 라는거 너무 속보이고

뽑기해도 도감못채우고 스토리밀어야되는거 너무 귀찬아서 먼저 탈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