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새끼들 저능아임? Radeat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2-02 06:42:44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9355 함선몰고 보급하고 이 지랄하는 시스템 지들도 좆같은거 아는지 수정한건 좋은데 이거 다시 깨야 연구소 열리는건 선넘었노 ㅋㅋ아 ㅋㅋ 사원창 꽉 찼다고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02 06:43:29 명함갈갈하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 음성이 뭔가 작은거같은데 Onedaymore 2021.02.02 40 0 와 기밀채용 서윤 등장! 델루네 2021.02.02 76 0 이윤정 오퍼 대사 왤캐 짠함... [1] 밀가스트 2021.02.02 202 0 ?? 연구소 다시열어야대요? [4] 씨씨씨씨스퍼 2021.02.02 179 0 비틱질하고 싶었는데 ㅇㅇ (119.207) 2021.02.02 42 0 각성 패키지 각수연도 나쁘지않음? [3] ㅇㅇ (182.229) 2021.02.02 116 0 서윤 못뽑았으니까 메인밀러가야지 ㅇㅇ (219.251) 2021.02.02 40 0 게스트로그인 남의 걸로도 되는거냐 [2] ㅇㅇ 2021.02.02 114 0 1.0 천룡인들 채용권 다 탕진하겠네 ㅋㅋㅋ [3] ㅇㅇ (14.52) 2021.02.02 165 0 노르망디 새로 받은 놈들 확인) 함선 분해 가능함 267720 2021.02.02 77 1 뉴비 겜포기한다 [7] ㅇㅇ (59.25) 2021.02.02 181 0 "여어 제이크" [15] 묘갤러 2021.02.02 3267 94 뭐임? [2] ㅅㄹ 2021.02.02 58 0 산타 서윤 목소리 고치니까 훨씬 낫네 [1] 볼있는마우스 2021.02.02 89 0 오 이걸찍네ㅋㅋㅋㅋㅋㅋ [1] 캬루루룽 2021.02.02 152 0 대회 [로비대회] 마리아 안토盧프 중장 자이툰 파병부대 시찰 [1] 뷰룻 2021.02.02 174 2 각서윤 너무 몬생겨서 존버한다 ㅇㅇ (221.148) 2021.02.02 49 0 복커)유일 각성캐가 각서윤뿐이면 pve에 써도됌?? [3] 등산가바바라 2021.02.02 262 0 일단 모음 당장시작해 2021.02.02 44 0 오퍼레이션 스탯은 뭐임? [2] 병신짓자주하는새끼 2021.02.02 80 0 서윤 자신만만 댕꼴 ㄷㄷㄷㄷ ㅁㅇ 2021.02.02 105 0 정보 대박기원 상자 48개 깡 정보 [1] ㅇㅇ 2021.02.02 476 0 이번 버그 개꿀인데? 예아 2021.02.02 108 0 이 새끼들 저능아임? [1] Radeath 2021.02.02 115 0 ✋질문 각수연 각서윤 중에 융합 누구부터 할까 ㅇㅇ (1.234) 2021.02.02 85 0 아 ㅋㅋㅋ [1] ㅇㅇ 2021.02.02 56 1 기채권 3035장 박상연 쉬벌놈아 제발!!!! [3] 샷건 2021.02.02 148 5 그래서 오퍼 분탕 어느정도임? 색인 2021.02.02 36 0 그래도 오퍼 부옵에 스충은 없네 [1] 프레스티지티모 2021.02.02 62 0 ✋질문 오퍼레벨은 어케올림? [1] 류드는아가야 2021.02.02 77 0 로비패치 개쩔어 [4] 늒네조무사 2021.02.02 168 4 클로에+원피감 빡돈 2021.02.02 53 0 이거 뭐 받아? [3] ㅇㅇ (39.116) 2021.02.02 74 0 다들 첫 오퍼레이터 뭐 나왔냐 [15] 카붐 2021.02.02 178 0 리세 질문좀 ㅇㅇ (125.180) 2021.02.02 33 0 아니 뭔 각성그거 뽑기 10뽑돌려도 하나가 안나오냐 ㅇㅇ (58.123) 2021.02.02 59 0 근데 이겜 코스튬은 현질밖에 안대조 [5] 텔라좀믿어줘 2021.02.02 77 0 설마 11뽑안에 안뜰까 [3] MushLemon 2021.02.02 102 1 힝힝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02 58 0 각서윤 딜 왤케 안나오지 ㅋㅋ [5] 키쎈 2021.02.02 250 0 지금 각서윤 평가 안나오는게 연구실 막혀서야? [2] ㅇㅇ 2021.02.02 81 0 이거 왜이럼 [1] 극한의가능충 2021.02.02 44 0 뉴비 각유빈있으면 각등이뽑으면됨? ㅇㅇ (58.237) 2021.02.02 29 0 선별에서 무조건 카일윙이야? ㅇㅇ (59.22) 2021.02.02 45 0 채용권 존나 꼬라박는중 이누 2021.02.02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