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첫 오퍼레이터 뭐 나왔냐 카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2-02 06:42:19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9329 난 마크 핀리 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아메리고 2021-02-02 06:42:28 나도 마크 펼쳐보기▼ Zabanya 2021-02-02 06:42:30 나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02 06:42:31 난 장웨이 펼쳐보기▼ 카붐 2021-02-02 06:43:05 부럽네 펼쳐보기▼ ㅇㅇ (61.109) 2021-02-02 06:42:42 삭제 수정 나도 저 아저씨 펼쳐보기▼ uid136369 2021-02-02 06:42:43 박난자 쫄따구 펼쳐보기▼ 니카와 2021-02-02 06:42:44 나도 펼쳐보기▼ ㅇㅇ 2021-02-02 06:42:48 장씨 펼쳐보기▼ 푸라임 2021-02-02 06:42:51 무조건 마크가 아니었어? 펼쳐보기▼ 카붐 2021-02-02 06:43:32 댓글 보니 아닌듯 ㅜㅜ 펼쳐보기▼ 이누 2021-02-02 06:42:52 만능조교 펼쳐보기▼ asdfbaertrrr 2021-02-02 06:42:53 나도 펼쳐보기▼ 프레아위네 2021-02-02 06:43:02 장웨이 펼쳐보기▼ 지네사탕 2021-02-02 06:43:24 난 마크인데 이거 SR고정인가보네 펼쳐보기▼ Yuname 2021-02-02 06:44:26 조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겜포기한다 [7] ㅇㅇ (59.25) 2021.02.02 181 0 "여어 제이크" [15] 묘갤러 2021.02.02 3267 94 뭐임? [2] ㅅㄹ 2021.02.02 58 0 산타 서윤 목소리 고치니까 훨씬 낫네 [1] 볼있는마우스 2021.02.02 89 0 오 이걸찍네ㅋㅋㅋㅋㅋㅋ [1] 캬루루룽 2021.02.02 152 0 대회 [로비대회] 마리아 안토盧프 중장 자이툰 파병부대 시찰 [1] 뷰룻 2021.02.02 174 2 각서윤 너무 몬생겨서 존버한다 ㅇㅇ (221.148) 2021.02.02 49 0 복커)유일 각성캐가 각서윤뿐이면 pve에 써도됌?? [3] 등산가바바라 2021.02.02 262 0 일단 모음 당장시작해 2021.02.02 44 0 오퍼레이션 스탯은 뭐임? [2] 병신짓자주하는새끼 2021.02.02 80 0 서윤 자신만만 댕꼴 ㄷㄷㄷㄷ ㅁㅇ 2021.02.02 105 0 정보 대박기원 상자 48개 깡 정보 [1] ㅇㅇ 2021.02.02 476 0 이번 버그 개꿀인데? 예아 2021.02.02 108 0 이 새끼들 저능아임? [1] Radeath 2021.02.02 115 0 ✋질문 각수연 각서윤 중에 융합 누구부터 할까 ㅇㅇ (1.234) 2021.02.02 85 0 아 ㅋㅋㅋ [1] ㅇㅇ 2021.02.02 56 1 기채권 3035장 박상연 쉬벌놈아 제발!!!! [3] 샷건 2021.02.02 148 5 그래서 오퍼 분탕 어느정도임? 색인 2021.02.02 36 0 그래도 오퍼 부옵에 스충은 없네 [1] 프레스티지티모 2021.02.02 61 0 ✋질문 오퍼레벨은 어케올림? [1] 류드는아가야 2021.02.02 76 0 로비패치 개쩔어 [4] 늒네조무사 2021.02.02 168 4 클로에+원피감 빡돈 2021.02.02 53 0 이거 뭐 받아? [3] ㅇㅇ (39.116) 2021.02.02 73 0 다들 첫 오퍼레이터 뭐 나왔냐 [15] 카붐 2021.02.02 177 0 리세 질문좀 ㅇㅇ (125.180) 2021.02.02 33 0 아니 뭔 각성그거 뽑기 10뽑돌려도 하나가 안나오냐 ㅇㅇ (58.123) 2021.02.02 59 0 근데 이겜 코스튬은 현질밖에 안대조 [5] 텔라좀믿어줘 2021.02.02 77 0 설마 11뽑안에 안뜰까 [3] MushLemon 2021.02.02 102 1 힝힝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02 58 0 각서윤 딜 왤케 안나오지 ㅋㅋ [5] 키쎈 2021.02.02 250 0 지금 각서윤 평가 안나오는게 연구실 막혀서야? [2] ㅇㅇ 2021.02.02 81 0 이거 왜이럼 [1] 극한의가능충 2021.02.02 44 0 뉴비 각유빈있으면 각등이뽑으면됨? ㅇㅇ (58.237) 2021.02.02 29 0 선별에서 무조건 카일윙이야? ㅇㅇ (59.22) 2021.02.02 45 0 채용권 존나 꼬라박는중 이누 2021.02.02 72 0 ✋질문 카운터 선택권 양하림 ㄱㅊ음? [2] ㅇㅇ (211.229) 2021.02.02 100 0 ㅋ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네 부사장 [7] 마에스트로 2021.02.02 209 5 오늘 시작하는 뉴비는 [2] ㅇㅇ (39.120) 2021.02.02 70 0 뉴비 박상연,류금태 첫분탕인데 [5] ㅇㅇ 2021.02.02 86 0 이번 오퍼스킬 클로에가 젤 사기아니냐 [4] sibalba 2021.02.02 181 0 각서윤은 못 뽑았지만 [8] 강우석 2021.02.02 187 6 오퍼는 평가 나오면 사는게 좋겠네 김유동 2021.02.02 37 0 채용권400장박아도 레지나안뜨네? [4] ㅇㅇ 2021.02.02 148 2 시발.. 리세 이거 얼마나 걸림? lllIIllIIllI 2021.02.02 103 0 딱 대 요망한년 [1] 슬펐꿀벌 2021.02.02 10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