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은 못 뽑았지만 강우석 추천 6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6 작성일 2021-02-02 06:41: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9280 너라도 보면서 웃어야지 안그렇겠니? 추천! 6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소닉 2021-02-02 06:41:37 소닉 2021-02-02 06:41:51 아니 시발 세마리네?미친놈이세요? 펼쳐보기▼ 붐마스터 2021-02-02 06:41:50 ㅇㅇ 2021-02-02 06:41:53 아메리고 2021-02-02 06:41:54 ㅇㅇ (175.215) 2021-02-02 06:41:56 삭제 수정 힘내 펼쳐보기▼ Onedaymore 2021-02-02 06:41:57 왜 3마리노? 펼쳐보기▼ 강우석 2021-02-02 06:42:20 어채 병신짓을 여러번 했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오퍼 분탕 어느정도임? 색인 2021.02.02 36 0 그래도 오퍼 부옵에 스충은 없네 [1] 프레스티지티모 2021.02.02 61 0 ✋질문 오퍼레벨은 어케올림? [1] 류드는아가야 2021.02.02 76 0 로비패치 개쩔어 [4] 늒네조무사 2021.02.02 168 4 클로에+원피감 빡돈 2021.02.02 53 0 이거 뭐 받아? [3] ㅇㅇ (39.116) 2021.02.02 73 0 다들 첫 오퍼레이터 뭐 나왔냐 [15] 카붐 2021.02.02 177 0 리세 질문좀 ㅇㅇ (125.180) 2021.02.02 33 0 아니 뭔 각성그거 뽑기 10뽑돌려도 하나가 안나오냐 ㅇㅇ (58.123) 2021.02.02 59 0 근데 이겜 코스튬은 현질밖에 안대조 [5] 텔라좀믿어줘 2021.02.02 77 0 설마 11뽑안에 안뜰까 [3] MushLemon 2021.02.02 102 1 힝힝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02 58 0 각서윤 딜 왤케 안나오지 ㅋㅋ [5] 키쎈 2021.02.02 250 0 지금 각서윤 평가 안나오는게 연구실 막혀서야? [2] ㅇㅇ 2021.02.02 81 0 이거 왜이럼 [1] 극한의가능충 2021.02.02 44 0 뉴비 각유빈있으면 각등이뽑으면됨? ㅇㅇ (58.237) 2021.02.02 29 0 선별에서 무조건 카일윙이야? ㅇㅇ (59.22) 2021.02.02 44 0 채용권 존나 꼬라박는중 이누 2021.02.02 72 0 ✋질문 카운터 선택권 양하림 ㄱㅊ음? [2] ㅇㅇ (211.229) 2021.02.02 100 0 ㅋ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네 부사장 [7] 마에스트로 2021.02.02 209 5 오늘 시작하는 뉴비는 [2] ㅇㅇ (39.120) 2021.02.02 70 0 뉴비 박상연,류금태 첫분탕인데 [5] ㅇㅇ 2021.02.02 86 0 이번 오퍼스킬 클로에가 젤 사기아니냐 [4] sibalba 2021.02.02 180 0 각서윤은 못 뽑았지만 [8] 강우석 2021.02.02 186 6 오퍼는 평가 나오면 사는게 좋겠네 김유동 2021.02.02 37 0 채용권400장박아도 레지나안뜨네? [4] ㅇㅇ 2021.02.02 148 2 시발.. 리세 이거 얼마나 걸림? lllIIllIIllI 2021.02.02 103 0 딱 대 요망한년 [1] 슬펐꿀벌 2021.02.02 109 2 오퍼 부옵 괜찮은 옵이 센시아 2021.02.02 65 0 폰으론 리세안댐? [2] 마약중독시진핑 2021.02.02 113 0 pve용 오퍼는 뭐임? [1] 빵빵해 2021.02.02 77 0 뭐야 이거 왜 이래 [2] 캬루베로스 2021.02.02 97 0 야 커스텀에 1주년 없네 ? 요루카 2021.02.02 53 0 종신계약 한명만 더해야겠다 씨씨씨씨스퍼 2021.02.02 40 0 각서윤 대기열 왤케 호바밧처럼 보이냐 [3] ㅇㅇ (119.207) 2021.02.02 159 6 병신겜 무료 채용서 판다고 말하던가 [5] 파카아 2021.02.02 155 -2 오늘부터 희린이 혐오한다 hver 2021.02.02 71 0 지금 기술전술하지마라 [11] 아무튼아님 2021.02.02 228 9 자기야 사랑해 ㅇㅇ (222.106) 2021.02.02 43 0 아 로비 존나재밌다 ㅋㅋㅋ [8] 베버 2021.02.02 212 11 오늘 탕진잼하는 날이네ㅋㅋㅋ [1] 늒네 (58.232) 2021.02.02 182 1 야 나 패치 안 되는데 뭐냐 ㅇㅇㅇㅇㅇ (183.100) 2021.02.02 34 0 씹새들이 기어코 오퍼에 스충 넣었네 [11] IlIlIlllIII 2021.02.02 278 -2 전투할때마다 오퍼레이터 음성나오는거 개거슬리네 세젤예릴리링 2021.02.02 30 0 야이 싯팔!!! 도전자도미니엘 2021.02.02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2 0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