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씹새들이 기어코 오퍼에 스충 넣었네 IlIlIlllIII 추천 2 비추천 4 댓글 11 조회수 277 작성일 2021-02-02 06:40:29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9228 제 정신이냐고 시발ㅋㅋㅋㅋㅋ 추천! 2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1] 죽지않고 2021-02-02 06:40:53 그거 오퍼 공통임 펼쳐보기▼ 류드는아가야 2021-02-02 06:40:55 저거 아닌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10.12) 2021-02-02 06:40:56 삭제 수정 비틱꺼져 펼쳐보기▼ ㅇㅇ (211.205) 2021-02-02 06:41:01 삭제 수정 저거는 함선에 적용되는거 아냐 ? 펼쳐보기▼ 묘갤러 2021-02-02 06:41:02 그거 함선스충이다 펼쳐보기▼ IlIlIlllIII 2021-02-02 06:41:21 그르냐 깜짝놀랐다 게이야 펼쳐보기▼ 은발성애자 2021-02-02 06:41:03 킹리비에박 펼쳐보기▼ Rynn 2021-02-02 06:41:07 오퍼들 다 스충있어... 펼쳐보기▼ 색인 2021-02-02 06:41:15 렙업만하면 채워지는거아님? 랜덤인 보조에 없으면 그래도 적정선임 펼쳐보기▼ Relic 2021-02-02 06:41:18 아니 ㅅㅂ 진짜네 펼쳐보기▼ 쥐람다 2021-02-02 06:41:26 글좀 읽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네 부사장 [7] 마에스트로 2021.02.02 209 5 오늘 시작하는 뉴비는 [2] ㅇㅇ (39.120) 2021.02.02 70 0 뉴비 박상연,류금태 첫분탕인데 [5] ㅇㅇ 2021.02.02 86 0 이번 오퍼스킬 클로에가 젤 사기아니냐 [4] sibalba 2021.02.02 180 0 각서윤은 못 뽑았지만 [8] 강우석 2021.02.02 186 6 오퍼는 평가 나오면 사는게 좋겠네 김유동 2021.02.02 37 0 채용권400장박아도 레지나안뜨네? [4] ㅇㅇ 2021.02.02 148 2 시발.. 리세 이거 얼마나 걸림? lllIIllIIllI 2021.02.02 103 0 딱 대 요망한년 [1] 슬펐꿀벌 2021.02.02 109 2 오퍼 부옵 괜찮은 옵이 센시아 2021.02.02 65 0 폰으론 리세안댐? [2] 마약중독시진핑 2021.02.02 113 0 pve용 오퍼는 뭐임? [1] 빵빵해 2021.02.02 76 0 뭐야 이거 왜 이래 [2] 캬루베로스 2021.02.02 96 0 야 커스텀에 1주년 없네 ? 요루카 2021.02.02 52 0 종신계약 한명만 더해야겠다 씨씨씨씨스퍼 2021.02.02 39 0 각서윤 대기열 왤케 호바밧처럼 보이냐 [3] ㅇㅇ (119.207) 2021.02.02 159 6 병신겜 무료 채용서 판다고 말하던가 [5] 파카아 2021.02.02 155 -2 오늘부터 희린이 혐오한다 hver 2021.02.02 70 0 지금 기술전술하지마라 [11] 아무튼아님 2021.02.02 228 9 자기야 사랑해 ㅇㅇ (222.106) 2021.02.02 43 0 아 로비 존나재밌다 ㅋㅋㅋ [8] 베버 2021.02.02 212 11 오늘 탕진잼하는 날이네ㅋㅋㅋ [1] 늒네 (58.232) 2021.02.02 181 1 야 나 패치 안 되는데 뭐냐 ㅇㅇㅇㅇㅇ (183.100) 2021.02.02 34 0 씹새들이 기어코 오퍼에 스충 넣었네 [11] IlIlIlllIII 2021.02.02 278 -2 전투할때마다 오퍼레이터 음성나오는거 개거슬리네 세젤예릴리링 2021.02.02 30 0 야이 싯팔!!! 도전자도미니엘 2021.02.02 88 0 와 시발 비틱농도 존나심한애들이 진짜잇네ㅋㅋㅋ 요포포이 2021.02.02 90 0 근데 아인츠바이 종신계약 하면 안되지않냐 uid136369 2021.02.02 53 0 커스텀 패키지 ㅁㅌㅊ냐? [4] 괄게이 2021.02.02 179 0 나만 이렇게 느끼냐 유례 2021.02.02 37 0 별별놈들 다나오네 진짜 ㅋㅋㅋ perosnach 2021.02.02 84 0 도감 완료하긴했는데 오퍼 이거 채용권 미친년처럼 처먹네 ㅅㅂ [3] 야생마상훈쨩 2021.02.02 136 0 이거 왜 1회한정이아니라 그냥한정이라나온거지 sibalba 2021.02.02 47 0 머임 나 이거 왜 초기화 당함? [4] ㅇㅇ (175.215) 2021.02.02 125 2 복귀인데 계정 새로파는게 좋음? [2] ㅇㅇ 2021.02.02 96 0 뭐냐메달초기화되서 최초클리어보상얻어지는데? [2] Revena 2021.02.02 54 0 야이 씨발 모다피 2021.02.02 45 0 스킨산다고 12만원 지름 ㅇㅇ 2021.02.02 54 0 1주년 채용 중복 두 캐밖에 없는데 이누 2021.02.02 49 0 160뽑 무료라고 안했어? [4] 파카아 2021.02.02 165 0 스킨 생각보다 비싸넹 김유톨맨 2021.02.02 24 0 오퍼 스킬 오토되네 대침묵 2021.02.02 31 0 정보 오퍼레이터 부옵 [5] ㅇㅇ 2021.02.02 335 2 니들 오퍼수시채용 굴림? 위천마펀치 2021.02.02 25 0 서윤 거저주내 ㅋㅋㅋ [2] moonu 2021.02.02 15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