늒네 1주년이래서 ㅈㄴ 기대했는데

왤케 별거없는거 같지

스킨이나 살까해서 지갑 장전 해놨더만

지갑을 열게하는 그런게 안보여..

스킨은 또 왤케 비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