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커스텀에 1주년 없네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뭔 각성그거 뽑기 10뽑돌려도 하나가 안나오냐
59
0
근데 이겜 코스튬은 현질밖에 안대조
[5]
77
0
설마 11뽑안에 안뜰까
[3]
102
1
힝힝
58
0
각서윤 딜 왤케 안나오지 ㅋㅋ
[5]
250
0
지금 각서윤 평가 안나오는게 연구실 막혀서야?
[2]
81
0
이거 왜이럼
[1]
44
0
뉴비 각유빈있으면 각등이뽑으면됨?
29
0
선별에서 무조건 카일윙이야?
44
0
채용권 존나 꼬라박는중
72
0
✋질문
카운터 선택권 양하림 ㄱㅊ음?
[2]
100
0
ㅋ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네 부사장
[7]
209
5
오늘 시작하는 뉴비는
[2]
70
0
뉴비 박상연,류금태 첫분탕인데
[5]
86
0
이번 오퍼스킬 클로에가 젤 사기아니냐
[4]
180
0
각서윤은 못 뽑았지만
[8]
186
6
오퍼는 평가 나오면 사는게 좋겠네
37
0
채용권400장박아도 레지나안뜨네?
[4]
148
2
시발.. 리세 이거 얼마나 걸림?
103
0
딱 대 요망한년
[1]
109
2
오퍼 부옵 괜찮은 옵이
65
0
폰으론 리세안댐?
[2]
113
0
pve용 오퍼는 뭐임?
[1]
77
0
뭐야 이거 왜 이래
[2]
96
0
야 커스텀에 1주년 없네 ?
52
0
종신계약 한명만 더해야겠다
40
0
각서윤 대기열 왤케 호바밧처럼 보이냐
[3]
159
6
병신겜 무료 채용서 판다고 말하던가
[5]
155
-2
오늘부터 희린이 혐오한다
70
0
지금 기술전술하지마라
[11]
228
9
자기야 사랑해
43
0
아 로비 존나재밌다 ㅋㅋㅋ
[8]
212
11
오늘 탕진잼하는 날이네ㅋㅋㅋ
[1]
181
1
야 나 패치 안 되는데 뭐냐
34
0
씹새들이 기어코 오퍼에 스충 넣었네
[11]
278
-2
전투할때마다 오퍼레이터 음성나오는거 개거슬리네
30
0
야이 싯팔!!!
88
0
와 시발 비틱농도 존나심한애들이 진짜잇네ㅋㅋㅋ
90
0
근데 아인츠바이 종신계약 하면 안되지않냐
53
0
커스텀 패키지 ㅁㅌㅊ냐?
[4]
179
0
나만 이렇게 느끼냐
37
0
별별놈들 다나오네 진짜 ㅋㅋㅋ
84
0
도감 완료하긴했는데 오퍼 이거 채용권 미친년처럼 처먹네 ㅅㅂ
[3]
136
0
이거 왜 1회한정이아니라 그냥한정이라나온거지
47
0
머임 나 이거 왜 초기화 당함?
[4]
12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