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씌운게 그나마 나아져도 눈매에서 불쾌한 골짜기가 느껴지는것인디??? 

면상부분만 좀 어케 해줘 일러빼고 sd랑 인겜모델링 목소리 다 완벽한데 일러가 진짜 개 하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