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는 쓰알 현황이랑 1, 2소대 육성정도(3소대는 아직 20따리)

아직 신입CEO선택권은 미션이랑 출첵으로 받는거 두개 다 못받았음

아니면 사놓기만 하고 존버하는게 나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