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거 대공스나 없이 어케 잡으라는거노... ㅇㅇ (116.12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4 작성일 2021-02-02 09:02:32 https://arca.live/b/counterside/20737310 급하게 쫄작하던 류드 100 찍고 돌아오니까 되네ㄹㅇ 류드나 카린 같은거 없이 하지 말란 소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각유나 거르고 각서윤이면 쌉손해 맞지? [15] ㅇㅇ (112.166) 2021.02.02 281 0 각성캐는 고코스트라 더 밸런스 맞추기 어려운듯 그만잘해 2021.02.02 40 0 시발 ㅋㅋㅋ MushLemon 2021.02.02 61 1 신지아 스킨대사 압권이던데 [6] 오새린 2021.02.02 337 2 여기 등급표 올라와있는거 있으면 링크점.. ㅇㅇ (221.160) 2021.02.02 132 0 근데 솔직히 뉴에이지로 이제 그만놀리는게 좋을거같음 [5] 날개그늘 2021.02.02 89 0 시발시발시발 연구소 왜막은거야 [3] ㅇㅇ (121.173) 2021.02.02 78 0 도미닉 쓰알채용권에서 떴을때 절망했는데 ㅇㅇ (115.23) 2021.02.02 72 1 이거 성공률 왜이럼??? [2] 김치가조아 2021.02.02 75 0 ✋질문 리세계 이거 사려는데 괜찮음? [5] 크럼블 2021.02.02 225 0 아 기밀채용 정가 유지되냐? [1] ㅇㅇ (222.105) 2021.02.02 57 0 와 시발 미친 류드 스킨 이거 뭐냐? 와 개꼴리네 진짜 와 [3] 마망쭈쭈조 2021.02.02 250 2 뉴에이지로 놀려서 천장을 친다(X) [1] 빈츠 2021.02.02 58 0 장비 50개 선넘네 [1] 좆 2021.02.02 57 0 댓글이벤할때 넥슨로그인 하고 댓글 달았어야 했음? [3] 데미소다애플 2021.02.02 53 0 델타세븐 외전보는데 제이크 개간지네ㅋㅋㅋ [1] 모다피 2021.02.02 67 0 기채 애미 뒤짐 강우석 2021.02.02 76 0 각서윤 건공용은 아닌듯 [1] ㅇㅇ (218.238) 2021.02.02 89 0 각서윤 후드 못씌우냐? [1] ㅇㅇ 2021.02.02 85 0 614 네르비에는 너프좀해야할듯 [1] 물리법칙 2021.02.02 139 0 오 마왕님 [2] 캬루루룽 2021.02.02 59 1 대회 [로비대회]"저 사실.. 카운터사이드 해요" [14] 동네힘센토끼 2021.02.02 2203 61 각성캐릭 없어도 꾸역꾸역 할 수는 있네 koret99 2021.02.02 58 0 이거 대공스나 없이 어케 잡으라는거노... ㅇㅇ (116.120) 2021.02.02 84 0 메인은 딜탱 유닛이 캐리하는구나 Ergodic 2021.02.02 50 0 짤녀 꼴릴 수록 맛있는 저녁 먹는다 [6] ㅇㅇ (218.37) 2021.02.02 85 0 복커유저 6지 다뚫었는데 이제 머해야함? ㅇㅇ (211.220) 2021.02.02 32 0 개선 로비에 스킨 변경 좀 넣어라 죽지않고 2021.02.02 53 1 지금 재화 어디서 벌어야되나요???? ㅇㅇ (183.91) 2021.02.02 24 0 오퍼레이터 정자누나 성능충 픽임?? ㅇㅇ (60.151) 2021.02.02 88 0 ?? [2] Cabala 2021.02.02 53 0 ✋질문 기밀 채용권 70개 사는거 추천점 [10] Gc 2021.02.02 154 0 유일하게 호감가는 비틱 [2] 사소리 2021.02.02 144 0 각서윤 성능은 둘째치고 ㅈ간지잖아? [2] 초코비얀코 2021.02.02 128 0 커스텀 패키지에 1주년 스킨없네 Ludovicus 2021.02.02 28 0 오퍼 보조옵은 가챠 고유옵션임? 찬밥 2021.02.02 36 0 이게 안나오네 ㅇㅇ (49.143) 2021.02.02 44 0 근데 꼴리는 캐릭들 에피6에 많이 나오네 [1] 1q2w3 2021.02.02 76 0 각성 서윤 뭐라불러야댐? [4] 뀨륵 2021.02.02 151 0 뉴비 30렙동안 모은거 가챠 돌려? 말어? [4] ㅇㅇ (222.101) 2021.02.02 57 0 아인 츠바이 언젠가 상향은 받겠지? [2] ㅇㅇ (222.239) 2021.02.02 83 0 패스 기본적으로 있는것도있는데 어뜨캄? [1] ㅇㅇ (39.118) 2021.02.02 66 0 개선 연구소 걍 열어달라 [8] 응애 2021.02.02 175 -5 각서윤 왜 총 뒤에다 버리고 지 혼자감? [1] 하따먹 2021.02.02 94 0 가은이 살릴수만 있다면 깽판치기는 딱 좋을거 같은데 [1] 가은빠유키 2021.02.02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