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하고r따리 다 초월시킬수있는거 연구소 문잠궈서 좆같게하네 금태 상연씨발아
요새 애들이 금태 흑역사노트 꺼내들어서 금태링 불쌍해보였는데 연구소잠기니까 내가지금당장 사서 텍본으로 애들 참독시켜주고싶을정도임. 대체왜 가챠 콜렉팅게임에 유닛수 제한을 유료제화로 열어야하는지 이해할수 없다만 아니 이미 하다가 현타와서 접은 복커유저가 연구소 잠겨서 문열어야하는게 맞냐??? 1주년이라 다시 돌아왔더니 초심찾아서 이천쌀축제 하고싶은건가??
그래도 초반 개연성 추가해줬겠지??? 하고서 걍 다갈아버리고 1스테이지 스토리 보니까 걍 전에꺼 그대론데 왜 내가 안꺴다고 연구소 잠구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