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아인츠바이 이름듣고 관리자가 한숨쉰 이유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27 작성일 2021-02-02 08:59:17 https://arca.live/b/counterside/20737152 독일어로 숫자세는건데 1(아인) ,2(츠바이) 라서 대충 1호기, 2호기 이런느낌으로 지은거라 관리자가 듣자마자 한숨나온듯여담으로 이번 스토리가 좋았던게 다른 국가가 스토리에 부상해서 좋았음 더 넓은 세계관으로 가려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서윤 뭐라불러야댐? [4] 뀨륵 2021.02.02 150 0 뉴비 30렙동안 모은거 가챠 돌려? 말어? [4] ㅇㅇ (222.101) 2021.02.02 56 0 아인 츠바이 언젠가 상향은 받겠지? [2] ㅇㅇ (222.239) 2021.02.02 83 0 패스 기본적으로 있는것도있는데 어뜨캄? [1] ㅇㅇ (39.118) 2021.02.02 65 0 개선 연구소 걍 열어달라 [8] 응애 2021.02.02 174 -5 각서윤 왜 총 뒤에다 버리고 지 혼자감? [1] 하따먹 2021.02.02 93 0 가은이 살릴수만 있다면 깽판치기는 딱 좋을거 같은데 [1] 가은빠유키 2021.02.02 75 0 각힐 패키지 샀는데 만족스럽네 사축 2021.02.02 79 0 지아스킨 대사 씹비틱이네ㅋㅋㅋㅋ 솔라눔 2021.02.02 130 0 각힐 각미나 스킨만 샀다 ㅁㅁㅁㅁ 2021.02.02 42 0 느금태 씨발련아 [7] Miller 2021.02.02 193 7 신규 스토리 삽화 진짜 기합 빡세게 준게 느껴짐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02 130 0 이거 노멀로받으면 패스 사도 스페셜꺼 못받음? [6] ㅇㅇ 2021.02.02 134 0 얼른 각힐 받고싶다 헤헤 ㅇㅇ (218.152) 2021.02.02 42 0 ✋질문 1월말 시작 맨땅 뉴비 질문있습니다 [1] stra 2021.02.02 119 0 부옵 이속 10렙달고 시즈도배 꿀잼각? [3] 넨도 2021.02.02 175 1 구인/구직 복커..늒네.....컨소구해요오...... [1] Seele 2021.02.02 117 0 복귀게이다. 뭐부터 하냐? [1] 파평산조커 2021.02.02 56 0 않이 5챕터깨는 사람한태 왜이래 [2] dsd 2021.02.02 98 0 제이크 콘 개웃기네 ㅋㅋㅋ [3] Psy버거 2021.02.02 121 0 류드밀라가 사거리 얼마임? [1] ㅇㅇ (211.229) 2021.02.02 56 0 각성 신캐 주기가 이렇게 됨? 펜릴 2021.02.02 47 0 각나요턱 힐역류라고? [4] ㅇㅇ (125.177) 2021.02.02 102 0 스킨 복각은 로테 돈다 쳐도 1주년 스킨도 복각한데? ㅇㅇ 2021.02.02 45 0 (스포) 아인츠바이 이름듣고 관리자가 한숨쉰 이유 ㅇㅇ 2021.02.02 327 0 어라? 그런것도 자지?wwwww [33] 담소이 2021.02.02 4483 90 ✋질문 5일된 뉴비 새로 손리세 했는데 한번만 봐줘 [6] ㅇㅇ (114.199) 2021.02.02 166 0 ✋질문 1주년 이벤트 스토리 어서 봐? qwe74 2021.02.02 57 0 지금 보험용으로 리세계 하나 만들까 생각중 이누 2021.02.02 49 0 모야 오퍼는 출격으론 레벨 안오르네? [2] 빵빵해 2021.02.02 85 0 모야 리세 컴으로해야해? 응애맨 2021.02.02 34 0 오퍼 옵션 지피감이 좋아보이는데 [3] 두부맛김치 2021.02.02 130 0 겜 시작한지 1달정도 됐는데 ㅇㅇ (121.127) 2021.02.02 44 0 와 시발 ㅋㅋ 로비패치 만족도 좆되네 파이크 2021.02.02 115 0 네르비에 3별작 [1] 아루엘 2021.02.02 155 0 와 진짜 크레딧 어디서 벌지 류드말랑카우 2021.02.02 24 0 건틀렛 -건- 각서윤 좀 많이 구린듯 ㅇㅇ ㅇㅇ (115.22) 2021.02.02 170 3 패스 기간 너무 빡빡한거같은데 [6] 님얼굴비매너 2021.02.02 199 0 패스 구성이 좀 구린데 [2] TLCrow 2021.02.02 130 0 시바 지아링 사모님 발언 돌았노 ㅇㅇ (125.136) 2021.02.02 71 0 로비 배경음은 못끄냐 ㅇㅇ (36.39) 2021.02.02 38 0 ✋질문 뉴비 지금 만주화 잇는데 이걸로 뭐살까?? ㅇㅇ (119.192) 2021.02.02 77 0 어후 시원해 이게 개임이지 ㅋㅋ [5] 몰름보 2021.02.02 115 1 야 나 책 잘못쓴거같은데 이거 괜찮은거냐? [11] 병신짓자주하는새끼 2021.02.02 203 0 이벤트 없을 땐 이터니움 뭘로 태움 ? 쌉살이 2021.02.02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9: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