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로 숫자세는건데 1(아인) ,2(츠바이) 라서 대충 1호기, 2호기 이런느낌으로 지은거라 관리자가 듣자마자 한숨나온듯


여담으로 이번 스토리가 좋았던게 다른 국가가 스토리에 부상해서 좋았음 더 넓은 세계관으로 가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