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유나가 풀려있어서 그런지 구린게 더 부각됨

6코 각서윤 낼래? 각유나 낼래?

응 닥 각유나 ㅇㅇ

레인저 답게 앞에 좀 바쳐줘야 살아남는데

앞에서 탱킹 오지게해도 딜 좇도 못 넣음

차라리 카일이랑 + a내는게 더 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