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패치하고 보관함 같은 곳 들어가면 상하로 캐릭들이 존나 부들부들거리는데?


혹시나 액정 나갔나 싶어서


다른 게임이나 다른 곳 들어가봤는데


카사만 이런다 혹시 폴드쓰는 카붕이 중에서 이런 놈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