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저인거보고 유나계속 써보려다가 지상애들 디버프 오지게 받는거 보고 공군덱 좋겠다 싶어서 써봄
지상덱으로 어떻게든 몸비틀어봤는데 1분30초 컷은 절대 안나더라
보라연기패턴효과가 지상군 슬로우인데(이속말고 모든 행동이 느려짐. 궁모션이나 특수기도 엄청 느리게 나가더라)
그래서 템 말도 안되게 맞춰둔거 아니면 온니 지상으론 3별절대 못할거같음
아마 야누스 있으면 훨씬 편하게 깰듯
류드 스충 맞춰놔서 각수연이랑 궁 비슷한 타이밍에 쓰는데 그 때 공뻥 시켜줄라고 서윤 넣었음
근데 체감은 안됨...ㅎㅎ
시그마는 상성무시효과도 효관데 머신갑 탱으로 세울라고 씀
대충 10트정도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