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에델이 씹사기라며 코헤이교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30 작성일 2021-02-02 08:54:24 https://arca.live/b/counterside/20736905 그냥 12만원 주고 확정으로 데려오는게 낫지 않음? 운에 맡기느니 그냥 확정으로 갖고 오는게 안전할거 같은데나 크리스마스 가챠때 끝까지 알렉스 안나왔음 ㅅㅂ 제일 뽑고 싶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켄타레반스톨 2021-02-02 08:54:44 *수정됨 12만원주고 확정으로 안데려와도 35렙 패키지로 걍 데려올수 있는데 펼쳐보기▼ 코헤이교단 2021-02-02 08:55:02 ???? 펼쳐보기▼ ㅇㅇ 2021-02-02 08:55:15 거기에 에델잇숨?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02 08:55:26 에델 있을걸 펼쳐보기▼ 가공피 2021-02-02 08:54:58 급한거 아니면 160차 다 돌리고 하는게 제일 이득이지 펼쳐보기▼ Timer 2021-02-02 08:54:58 12만원주고 대려왔는데 160뽑에서 뜨면 개빢치잖아 펼쳐보기▼ 닉크로 2021-02-02 08:55:33 35렙 패키지에서 카운터 선택권 팜. 굳이 선택권으로 집을거면 거기가 나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폴드쓰는 카붕이 있냐? [1] ㅇㅇ (58.72) 2021.02.02 36 0 [비틱주의]개쌉비틱짓좀함 [6] 넨도 2021.02.02 128 -1 이짤 한개로 각서윤 딜량 설명가능 [3] 물고기자리 2021.02.02 225 0 이 게임 초반엔 솔져들이 짱이네 [1] Elusion 2021.02.02 48 0 건틀렛 "솔저의 신" [9] 110등 2021.02.02 252 0 ✋질문 제발좀 알려줘!!!! [7] ㅇㅇ (121.124) 2021.02.02 114 0 연구소 왜 잠김? [6] 카붐 2021.02.02 95 0 레나 ㅈㄴ 커엽네 [1] Sambak 2021.02.02 145 0 카린 상향 먹고 어떰? ㅇㅇ (210.108) 2021.02.02 26 0 지금 잘키우고 있는건가요? 명팽훠 2021.02.02 50 0 1주년 좀 실망인데 소니 2021.02.02 120 1 각서윤은 각유나 처럼 될라나 그냥 현상태 유지하려나 [6] ㅁㅁㅁㅁ 2021.02.02 196 0 공략 공략이라긴 뭐한데 이번 6-1-4보스 네루비에 팁 [4] 날개그늘 2021.02.02 2864 0 너무 좆같다 [3] 흐름 2021.02.02 130 0 다른거 지우고 로비만 찍는거 [1] dwsss 2021.02.02 70 0 리세계 가격 천장찍고 지붕돌파 ㄷㄷ [6] 바루딩 2021.02.02 225 0 후우 서윤쟝 영원히 함께야... [3] IlIlIlllIII 2021.02.02 124 0 아 유미나 왜 팬티스타킹 아닌건데 씨발 [3] ㅇㅇ (125.141) 2021.02.02 208 0 일주일에 장비제작 50은 좀 힘들듯 [2] stewie5k 2021.02.02 90 0 각성 선택권 살까말까 존나 고민되네 닉크로 2021.02.02 68 0 늒네 추천인구함 [1] 지렁 2021.02.02 45 0 스포) 이번 스토리 신캐들 타다노 2021.02.02 97 0 아잇 시팔 겜이상해 2021.02.02 40 2 근데 에델이 씹사기라며 [7] 코헤이교단 2021.02.02 230 0 ✋질문 둘중에 어느걸로 이륙함? [2] 마약중독시진핑 2021.02.02 108 0 갑자기 너무 많은게 생겨서 혼란스럽다 ㅇㅇ 2021.02.02 121 0 이벤 없으니깐 할께 없네 몰름보 2021.02.02 33 0 서윤 뽑으니까 전당 11 12 잘 밀려서 싱글벙글 했는데 [1] 이번만이야 2021.02.02 88 0 오퍼 배치순서 그냥 생각 안하는게 좋은듯 [1] 두부맛김치 2021.02.02 80 0 각캬루 성능은 어떰? 케이건 2021.02.02 67 0 아~~~~~~~시발~~복귀충 대가리 깨졌다~~~~ [4] Seele 2021.02.02 151 5 보급빨책 이거임? [5] 계정새로팜 2021.02.02 154 0 ✋질문 나 중견? 패키지 샀는데 러스트몽크 2021.02.02 50 0 격전 지원 이거 막하면 안되는거임? [1] Alt25 2021.02.02 54 0 오퍼는 레나가 젤 조은 것 가타용 [6] 착한말천사 2021.02.02 212 0 궁극기 타임스탑도 포함이네 마망쭈쭈조 2021.02.02 104 0 로비만 찍는거 어케 하더라 dwsss 2021.02.02 27 0 아 스토리 2주나 더기다려야함 ㅅㅂ RH 2021.02.02 41 0 대회 [로비 대회] 슈퍼 스테이크 레어 [7] 물리법칙 2021.02.02 1960 40 ✋질문 주화 사려고 하는데 hypercube 2021.02.02 49 0 어제까지만 해도 겜 노잼이였는데 노시롱 2021.02.02 159 1 힐데 스킨 종신대사 미쳤다 쥬지터진다 [4] 솔라눔 2021.02.02 231 0 근데 오퍼 생각해서 pve 덱짜려니 난감하네 [1] 엘빅이 2021.02.02 94 0 복커 이번 이벤트 보상으로 탄 쿼츠 맞나 이거 가지고 뭐하면댐?? [2] 사니 2021.02.02 44 0 이번 오르카 sd ㅆㅅㅌㅊ [3] 파란색쭈꾸미볶음 2021.02.02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8: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