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덱상황이 대충 이렇습니다

기밀채용권 모아둔거 다써서 각서윤 못먹었는데

지금이라도 리세해서 각서윤먹고 다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이대로 해서 15일차 출책으로 각미나 받고 다음 기밀채용 로테 존버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