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넣고 각성서윤만 연봉협상 계속하고 있는데
다른것도 키워야해??
그리고 스토리 하다보니까 소대 2개씩 보내기도 하던데
2소대도 만들어야해?
ssr캐릭 나눠서 1,2소대 짜야할까?ㅠㅠ
유닛구성 저거는 어떻게 짜도 계속 빨간불 들어온당..
아 그리고 신지아라는 캐릭터도 생길 예정이야
같이 고려해줘 ㅠㅠ
----------이렇게??? 1차

------------그럼 이렇게????? 2차


이렇게 넣고 각성서윤만 연봉협상 계속하고 있는데
다른것도 키워야해??
그리고 스토리 하다보니까 소대 2개씩 보내기도 하던데
2소대도 만들어야해?
ssr캐릭 나눠서 1,2소대 짜야할까?ㅠㅠ
유닛구성 저거는 어떻게 짜도 계속 빨간불 들어온당..
아 그리고 신지아라는 캐릭터도 생길 예정이야
같이 고려해줘 ㅠㅠ
----------이렇게??? 1차

------------그럼 이렇게????? 2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