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넣고 각성서윤만 연봉협상 계속하고 있는데

다른것도 키워야해??


그리고 스토리 하다보니까 소대 2개씩 보내기도 하던데

2소대도 만들어야해?


ssr캐릭 나눠서 1,2소대 짜야할까?ㅠㅠ


유닛구성 저거는 어떻게 짜도 계속 빨간불 들어온당..


아 그리고 신지아라는 캐릭터도 생길 예정이야

같이 고려해줘 ㅠㅠ





----------이렇게??? 1차





------------그럼 이렇게?????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