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회 [내가그린 타이탄그림] 타이탄 그려왔어 aa4825 추천 60 비추천 1 댓글 23 조회수 1290 작성일 2021-02-02 14:40:35 https://arca.live/b/counterside/20756856 이미 한발 뺀 타이탄인 거시야.... 추천! 60 ( 6) 비추! 1 ( 0) 공유 댓글 [2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2 14:40:46 오오... 펼쳐보기▼ 오새린 2021-02-02 14:41:09 타다노 2021-02-02 14:41:16 뷰룻 2021-02-02 14:41:30 분위기 ㄷㄷㄷ 펼쳐보기▼ ㅇㅇ (1.250) 2021-02-02 14:41:51 삭제 수정 씹고수 ㄷㄷ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2-02 14:42:08 삭제 수정 오 멋지다. 근데 설정상 타이탄 주포가 강선포임? 펼쳐보기▼ aa4825 2021-02-02 14:43:16 그런건 잘 모르지만 강선포가 간지나서 그렇게 그렸어 펼쳐보기▼ ㅇㅇ (121.128) 2021-02-02 14:43:56 삭제 수정 ㅇㅇ 훨씬 간지남 ㄹㅇ 펼쳐보기▼ MBT 2021-02-02 15:32:34 타이탄은 평사포라고만 나오고 강선포인지 활강포인지는 안나옴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02 14:42:27 람네 2021-02-02 15:24:58 MBT 2021-02-02 15:25:10 포신 강선 개꼴린다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함 2021-02-02 15:25:15 요일 2021-02-02 15:26:53 ㅇㅇ 2021-02-02 15:28:01 완전 쩔어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02 15:31:24 강선멋있다 펼쳐보기▼ 소닉 2021-02-02 15:33:26 오 쒯 펼쳐보기▼ TLCrow 2021-02-02 15:37:02 쎇!!!! 펼쳐보기▼ 74 2021-02-02 15:41:13 강선 지린다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2-02 15:45:55 김악어새 2021-02-02 15:47:58 2K22m 2021-02-02 17:44:10 gkdhkdhk 2021-02-02 18:21: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시발 패스때매 머리빠진다 [4] 청안아이 2021.02.02 95 0 오늘 추천인 많이 받아먹었다 Lee헤븐즈사인 2021.02.02 61 0 아니시발 이런갓겜ㅌㅋㅋㅋㅋ [3] 팔도 2021.02.02 95 0 버그 발견했는데 어디서 제보해야함? [2] ㅇㅇ (14.138) 2021.02.02 68 0 카린 쎄진거임? ㅇㅇ 2021.02.02 22 0 보호막 패치 ㄱㅊ네 [1] 서리펭귄 2021.02.02 56 0 ✋질문 솔저 메카덱도 맞추는게 좋음? [4] 젤리맛 2021.02.02 75 0 각서윤 상향 1000배 받을거같아서 기대됨 [2] 유병휘 2021.02.02 94 2 가은이 먼가 안타깝다 [2] 오새린 2021.02.02 97 0 광고보고왔는데 힐데 무료준다면서 [5] ㅇㅇ (222.238) 2021.02.02 94 0 타라스크 이번주 진짜 개미쳤네 [5] lllBoomerlll 2021.02.02 161 0 패스 아인츠바이 보고 걍 생각없이 일단 샀는데 ㅇㅇ 2021.02.02 79 0 건틀렛 타임스탑으로 제일 이득본게 각등이네 [2] 두부맛김치 2021.02.02 101 0 건틀렛 건 갑자기 왤케 쉬워짐 [4] Zxidsjis 2021.02.02 141 0 6지역 좀 치는데? 카응우옌 2021.02.02 79 -1 대회 로비대회) 아빠! 이제 나도 엄마 생기는거야? [2] 고철로봇 2021.02.02 217 3 뭔가 가은이보면서 ㅇㅇ (218.235) 2021.02.02 48 0 솔직히 각등이 원본 복장이 좋아서 스킨 거르려고했는데 [1] 랑향 2021.02.02 107 0 근데 유두말랑도 확실히 크기를 키웠네 [2] Edge 2021.02.02 154 1 뉴비 손리세하는중인데 [4] ㅇㅇ (125.180) 2021.02.02 103 0 ✋질문 님들 남꺼 레이드 칠떄 어떻게 쳐야됨? [2] 불쏘시개 2021.02.02 57 0 뉴비 어떤캐릭들고시작할까 [8] ㅇㅇ (175.210) 2021.02.02 109 0 카사 커스텀 패키지 4번 5번 뭐 선택해야하냐 류금마느금태 2021.02.02 97 0 대회 [내가그린 타이탄그림] 타이탄 그려왔어 [23] aa4825 2021.02.02 1290 59 뉴비 160연차인가 그거는 어캐함 ? [7] ㅇㅇ (49.169) 2021.02.02 109 0 이제 근첩작전 못돌리겠다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2 98 0 대회 [로비 대회] 진격의 빠밤 Dayoff53 2021.02.02 160 4 ✋질문 뉴비 편성좀 도와줘요 [23] 리디카 2021.02.02 150 0 특별히 융합 효율이 좋은 애들이 있음? Onedaymore 2021.02.02 31 0 뉴비가 해냈다! [16] 티아나 2021.02.02 1322 36 쓰알확정권 추천좀 ㅇㅇ (1.249) 2021.02.02 39 0 이거 쓸까 리세 살까 [2] 흐름 2021.02.02 92 0 류드 스킨 진짜 미친거 같다 [3] ㅇㅇ (211.210) 2021.02.02 255 0 건은 솔져가 답임 [3] OENEB 2021.02.02 83 0 [노르망디 ][노르망디][ 디망르노] [3] Hi42 2021.02.02 86 0 아이폰에선 리세하는 방법 없음? [3] 공원의수호자 2021.02.02 97 0 얘들은 별로 안꼴림 [3] 체체룽 2021.02.02 124 1 ???: 페스가 깡주화로 생각하면 비싸다고? ㅇㅇ (59.11) 2021.02.02 77 0 국밥함선 스텔라 [1] 망가에용 2021.02.02 71 0 각성유나가 역대급 미친년이었어 [2] ㅇㅇ (59.16) 2021.02.02 129 0 각서윤 이렇게 개선했으면 좋겠음 [1] ㅇㅇ (1.248) 2021.02.02 99 1 캐릭터 육성하고 싶어 [2] 쿵쿵홍 2021.02.02 41 0 혐력사가 뭔데? [2] 도트닝겐 2021.02.02 43 0 아인 QR 코드 읽어봄 [41] 테렌스후드 2021.02.02 4285 57 어린이날스킨은 다 스토리있음? [2] 로체프 2021.02.02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2 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