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 성능 뭔가.. 뭔가 같은데 맞냐? 잠이솔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2-02 14:47:52 https://arca.live/b/counterside/20757239 뉴비 각유나 썼을때만큼 충격이 없어이거 뭔가 뭔가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켄타레반스톨 2021-02-02 14:48:06 맞음 애매한거 맞음 그러니 버프 쳐먹고 존나 떡상할거임ㅋㅋㅋ 펼쳐보기▼ 무명 2021-02-02 14:48:13 각유나 같은 충격을 주는 캐릭은 안만들지 않을까? ㅋㅋㅋ 펼쳐보기▼ 류드는아가야 2021-02-02 14:48:41 애매하긴함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02 14:49:07 코스트대비 성능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이 재일 두려움 행로 2021.02.02 64 0 격납고 꽉차도 돌 수 있는거 이번에 바뀐거임? [2] ㅇㅇ (121.137) 2021.02.02 50 0 둘중 어느걸로 이륙함? [7] ㅇㅇ (58.233) 2021.02.02 112 0 장웨이 경멸 [2] 블랙버드 2021.02.02 127 2 카붕이들아 축하 한번 해줄 수 있겠니 [2] 갤주는암콜리 2021.02.02 62 0 복귀 뉴비인데 이 계정 쓸지 말지 물어봅니다. [3] ㅇㅇ (61.74) 2021.02.02 96 0 각성캐 코스트 스탑땜에 좀 루즈해지긴 했는데 람네 2021.02.02 29 0 융핵존버간다 나유빈 2021.02.02 28 0 격전 첨 해보는데 [4] ㅇㅇ 2021.02.02 89 0 건에서 최악의 역겨운덱을 할수있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02 73 0 이터 어디서 녹이지 [2] 두부맛김치 2021.02.02 77 0 글 리젠 속도때문에 [1] 슈다우다쿠다 2021.02.02 95 0 오늘 자기전에 격전 꼭 깨고들 자 [7] 타다노 2021.02.02 135 0 와 스트롱홀드 씨발 ㅈ간지나네 [4] 감자갓 2021.02.02 116 0 ✋질문 양하림 로자리아 선택존 [4] 사춘간볼빨기 2021.02.02 102 0 침식체들 일주일에 융핵 몇개쯤 벌음? [8] Onedaymore 2021.02.02 104 0 ✋질문 누비도움.... [4] 느아쁜놈 2021.02.02 75 0 진짜 로비패치 너무 맘에든다 왈랄랄루 2021.02.02 72 0 제인도우 스킨 쓰레기인 이유(논리적) [6] ㅇㅇ 2021.02.02 217 0 리세방법이거맞음? ㅇㅇ 2021.02.02 100 0 에디피셔 이스킨 소개대사 다시보니까........ [2] 캬루루룽 2021.02.02 122 1 오퍼레이터 뭐가좋음? [2] ㅇㅇ (218.155) 2021.02.02 81 0 에디 피셔 스킨 미쳤노 [2] ㅇㅇ (122.254) 2021.02.02 128 0 각서윤 성능 뭔가.. 뭔가 같은데 맞냐? [4] 잠이솔솔 2021.02.02 135 0 제이크 건모티콘 존나귀엽네 ㅋㅋㅋㅋ 황산벌의계백 2021.02.02 45 0 지아링 미친년같음 [2]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2 141 0 건틀렛 뉴비 오늘의 성과 자랑함 JWeasley 2021.02.02 64 3 리세 이거 서윤하나만 받고가는거야?? [6] ㅇㅇ (180.70) 2021.02.02 140 0 -건-안돌리다가 최근 며칠 돌린 소감 [5] 볼팅드라이버 2021.02.02 87 0 나 왜 차단사유된 글 바뀌어있지 [4] ㅇㅇ (182.213) 2021.02.02 66 0 에피 6 난이도 좀 있네 [3] HOGAMGONIC 2021.02.02 90 0 레이크 각등이는 답이 없네 [1] ㅇㅇ (121.137) 2021.02.02 70 0 ㅋㅋ 아니 T5 금형으로 무기만 60개를 만들었는데 [4] Zabanya 2021.02.02 113 0 카사 초기화 몇시임 [3] ㅇㅇ (222.114) 2021.02.02 97 0 크레딧 진짜 너무 모자라다 소네마리 2021.02.02 35 0 가성비 좋은 과금상품 추천점 [6] ㅇㅇ (61.74) 2021.02.02 136 0 카운터 패스 스토리 이어지는거임? [1] 로그 2021.02.02 72 0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배치했지 [2] 군침도는군밤 2021.02.02 136 1 그림자 전당 3 샤오린 버그임? [3] ㅇㅇ (116.120) 2021.02.02 66 0 오퍼 렙업 재료 닭발맛사탕 2021.02.02 26 0 각서윤 리세에 뜨면 출발하면 됨? [4] ㅇㅇ (39.113) 2021.02.02 116 0 로비 배경 이거 회전은 못시키냐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2.02 32 0 에디피셔 스킨뭐냐고 [4] OENEB 2021.02.02 184 0 각서윤 상향 별로 못받음 [2] ㅇㅇ (182.161) 2021.02.02 105 1 오퍼채용은 하라고 만든거 아닌거같음 [5] hver 2021.02.02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1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