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서윤 상향 별로 못받음 ㅇㅇ (182.161)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2-02 14:45:38 https://arca.live/b/counterside/20757128 각유나때는 챈 발칵 뒤집어지고 드러눕고 불타고 그랬는데지금은 반응 그냥저냥 미묘한거 보니까상연이가 상향 약간만 해줘야겠다고 생각함 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OO 2021-02-02 14:46:39 근데 그러면 또 불타겠지. 펼쳐보기▼ 무명 2021-02-02 14:46:43 제2의 유나는 안만들거 같고 조금 상향하고 여론보고 또 안좋다고 하면 또 조금 상향하고 이런식으로 간볼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디피셔 이스킨 소개대사 다시보니까........ [2] 캬루루룽 2021.02.02 122 1 오퍼레이터 뭐가좋음? [2] ㅇㅇ (218.155) 2021.02.02 81 0 에디 피셔 스킨 미쳤노 [2] ㅇㅇ (122.254) 2021.02.02 128 0 각서윤 성능 뭔가.. 뭔가 같은데 맞냐? [4] 잠이솔솔 2021.02.02 135 0 제이크 건모티콘 존나귀엽네 ㅋㅋㅋㅋ 황산벌의계백 2021.02.02 45 0 지아링 미친년같음 [2]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2 141 0 건틀렛 뉴비 오늘의 성과 자랑함 JWeasley 2021.02.02 64 3 리세 이거 서윤하나만 받고가는거야?? [6] ㅇㅇ (180.70) 2021.02.02 140 0 -건-안돌리다가 최근 며칠 돌린 소감 [5] 볼팅드라이버 2021.02.02 87 0 나 왜 차단사유된 글 바뀌어있지 [4] ㅇㅇ (182.213) 2021.02.02 66 0 에피 6 난이도 좀 있네 [3] HOGAMGONIC 2021.02.02 90 0 레이크 각등이는 답이 없네 [1] ㅇㅇ (121.137) 2021.02.02 69 0 ㅋㅋ 아니 T5 금형으로 무기만 60개를 만들었는데 [4] Zabanya 2021.02.02 112 0 카사 초기화 몇시임 [3] ㅇㅇ (222.114) 2021.02.02 96 0 크레딧 진짜 너무 모자라다 소네마리 2021.02.02 34 0 가성비 좋은 과금상품 추천점 [6] ㅇㅇ (61.74) 2021.02.02 135 0 카운터 패스 스토리 이어지는거임? [1] 로그 2021.02.02 71 0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배치했지 [2] 군침도는군밤 2021.02.02 136 1 그림자 전당 3 샤오린 버그임? [3] ㅇㅇ (116.120) 2021.02.02 65 0 오퍼 렙업 재료 닭발맛사탕 2021.02.02 25 0 각서윤 리세에 뜨면 출발하면 됨? [4] ㅇㅇ (39.113) 2021.02.02 115 0 로비 배경 이거 회전은 못시키냐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2.02 32 0 에디피셔 스킨뭐냐고 [4] OENEB 2021.02.02 183 0 각서윤 상향 별로 못받음 [2] ㅇㅇ (182.161) 2021.02.02 104 1 오퍼채용은 하라고 만든거 아닌거같음 [5] hver 2021.02.02 154 0 노꼴이면 카사 접음 [10] ㅇㅇ 2021.02.02 129 1 안티시리즈는 패치 안하냐? 서리펭귄 2021.02.02 25 0 건틀렛 좆데 버프먹으니 개많이 나옴 [2] Zxidsjis 2021.02.02 105 0 오퍼 마크핀리 괜찮은듯 [3] ㅇㅇ (14.39) 2021.02.02 163 0 1배럭으로 할꺼면 1회용 이메일이 편하네 [1] 베버 2021.02.02 86 0 이번 지역은 호불호갈리는듯 망가에용 2021.02.02 74 0 뭔가 각성캐 좀 구리게 내놓고 여론 보는거같음 일부러 [2] Onedaymore 2021.02.02 72 0 재접하니 2mb뭐 받네 ㅇㅇdb 2021.02.02 25 0 ✋질문 90연차 돌렸는데 [2] ㅇㅇ (218.50) 2021.02.02 131 0 나 왜 클리어도 안한미션 전부완료됨?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2 42 0 로비기능 좋네 케일스 2021.02.02 41 0 늒네 편성좀 도와주실분 [9] ㅇㅇ (175.120) 2021.02.02 81 0 이때까지 각성나오는거 3개봤는데 ㅇㅇ (183.103) 2021.02.02 32 0 ✋질문 패스 2천 주화 짜리는 50렙 못 찍어? [4] 초전자포 2021.02.02 95 0 뉴비 추천인 써줌 [3] ㅇㅇ (49.169) 2021.02.02 53 0 산타서윤 이악물고 새로 녹음했네 사소리 2021.02.02 69 0 각서윤 딜 구리다는거 맘충인줄 알앗는데 [4] 5탱 2021.02.02 130 0 건틀렛 하 애미 씨발 건 버그 박상연 대가리 으꺠버리고싶네 개 씨발련 [3] 치아가 2021.02.02 70 0 와 이제 패치 적응중인데. 쓰알 오퍼 뽑아도 옵션 바꾸려면? [2] ㅇㅇ (211.187) 2021.02.02 46 0 뉴비 각서윤 아직 키우지마? [8] ㅇㅇ (180.70) 2021.02.02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14: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