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세해서 시작했는데 평가가 별로더라고


걍 카일웡같은거 키우면서 상향기다려?


그리고 예전에 했을땐 메카닉이랑 nr따리를 더많이 키웠었는데 아직도 그런식으로하는거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