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는 기밀채용이라고 따로 분리되던데
그거는 주간 쿼츠? 구매 + 현질 + 일간임무로 모으기 이렇게 끝이지?
모션이 멋져서 가지고 싶은데 기간 내에 과금 안하면 못뽑을거 같음 ㅋㅋ
아무래도 최신캐다 보니까 따로 분리한거 같기는 함
픽업 20일인가던데 찍먹 계속하고 맘에들면 질러서라도 먹어야겠다
이거 혹시 폰으로는 리세하는 방법 없는건가??
쟤는 기밀채용이라고 따로 분리되던데
그거는 주간 쿼츠? 구매 + 현질 + 일간임무로 모으기 이렇게 끝이지?
모션이 멋져서 가지고 싶은데 기간 내에 과금 안하면 못뽑을거 같음 ㅋㅋ
아무래도 최신캐다 보니까 따로 분리한거 같기는 함
픽업 20일인가던데 찍먹 계속하고 맘에들면 질러서라도 먹어야겠다
이거 혹시 폰으로는 리세하는 방법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