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지금은 무료뽑 끝났지 ?? ㅇㅇ (220.8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9 작성일 2021-02-02 15:14:15 수정일 2021-02-02 15:14:31 https://arca.live/b/counterside/20758649 찍먹할랴고 왔는데 안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소네마리 2021-02-02 15:14:30 ? 어ㅏ제시작함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02 15:14:34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1-02-02 15:14:36 어제부턴데 펼쳐보기▼ DButton 2021-02-02 15:14:39 이제 시작인데 중간부터 해도 160뽑 다 줌 펼쳐보기▼ John13ull 2021-02-02 15:14:41 하루에10뽑줌 펼쳐보기▼ 타다노 2021-02-02 15:14:54 ㅇㅇ (122.128) 2021-02-02 15:16:01 삭제 수정 기간 내 동안 아무때나 해도 됨 매일 10연차인데 기간 지나도 ㄱㅊ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진짜 존나 후회하는 거 히로아인 2021.02.02 80 0 ✋질문 메이즈스충셋은 누구줘야 베스트야? [9] 홀터넥 2021.02.02 144 0 건틀렛 상향 가은이 건 10판 후기 [6] 오소마츠상 2021.02.02 168 2 오퍼레이터 ㅈㄴ 창렬하네 [10] ㅇㅇ (128.134) 2021.02.02 258 0 강소영 확률 미쳤냐고 OENEB 2021.02.02 81 0 시발 타다노 2021.02.02 33 0 이거 언제고칠거냐고 시빨 [1] 븜미 2021.02.02 90 0 대회 [로비 대회] 사장님... 왜 갑자기 은밀한곳으로 부르신거에요? [5] 사라진다 2021.02.02 264 1 6-1-4 존나 어렵네 3별작 어케하노 시발 [2] HOGAMGONIC 2021.02.02 132 0 스킨 갖고 싶은건 많은데 현실적으로 포기해야겠다.ㅠ [3] ㅇㅇ (112.153) 2021.02.02 116 0 로비 개재밌노 [1] ㅇㅇ 2021.02.02 83 0 ✋질문 찍먹하러온 뉴비인데 160뽑 어떻게 하는거?? [6] ㅇㅇ (220.86) 2021.02.02 138 0 추천인 퀘스트로 받는 SSR권은 원레 영웅풀 안나옴?? [2] aganewbie 2021.02.02 95 0 뽑고싶은게 생겻어 [12] 댕청 2021.02.02 116 0 대회 [로비 대회] 언제나 그랬듯 카응우옌 2021.02.02 143 1 ✋질문 뉴비 함선 질문좀 [4] ㅇㅇ (222.111) 2021.02.02 81 0 여러분 제가 해냈습니다 [8] 스크류바 2021.02.02 102 4 건틀렛 왜 다들 각서윤 병신이라하는데 나만 존나센거같지 [4] Sorfe 2021.02.02 280 0 종신계약 이벤트는 다시 못봄? [3] 라구라구 2021.02.02 62 0 각서윤 다음 채용 각힐이겠지? [5] Rorens 2021.02.02 107 0 이겜 오토없음?ㅠㅠ [4] ㅇㅇ (125.242) 2021.02.02 83 0 뉴비가 전당깨려면 보통 얼마나 해야됨? ㅇㅇ (121.139) 2021.02.02 22 0 모작 3종류 공략좀 링크주세여 TeneB 2021.02.02 38 0 ✋질문 지금은 무료뽑 끝났지 ?? [7] ㅇㅇ (220.86) 2021.02.02 199 0 카사하기 전에 시그마하면 얘가 떠올랐음 쿵쿵홍 2021.02.02 73 0 아카데미 애들은 이 급 아닐까 [3] ㅇㅇ (116.120) 2021.02.02 150 0 공략 패치 후 전당4 풀오토 (장비교체 없이 진행) [15] legna 2021.02.02 3315 5 이벤트가 없을 때 크레딧 파밍은 어디서 함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2.02 66 0 패스 안산다는 놈들 봐라 [30] IlIlIlllIII 2021.02.02 2372 62 방어셋은 효율이 어느정도임?. [10] 바이올렛 2021.02.02 75 0 루미 나븐년 [2] 클러스트 2021.02.02 47 0 레이보고 서면 게이다 vs 아니다 레이는 인정이다 [1] 물리법칙 2021.02.02 52 0 160뽑 절망편 [2] 히로아인 2021.02.02 127 0 채용권 꺼억 ㅇㅇ 2021.02.02 40 0 패스 렙업 넘나 어렵다 sibalba 2021.02.02 27 0 로비 가지고 노는거 되게 재밌는듯 잉딩 2021.02.02 47 0 얘네 기존캐 픽업은 무조건 이중천장임? ㅇㅇ (211.229) 2021.02.02 34 0 오늘 이벤뽑 돌렸다 떴냐! [2] gkdhkdhk 2021.02.02 74 0 애미씨발 겜 개좆같네 진짜 [5] 이리스유마 2021.02.02 129 0 진짜 경정님 너무 커엽다 [2] DButton 2021.02.02 96 0 오류보상으로 주는 이터니움에 왜 7일 제한이 있는걸까 ㅇㅇ (211.236) 2021.02.02 30 0 근데 개 섭섭하네...? [2] 주시윤 2021.02.02 103 0 홍어 한번 괜찮겠습니까 한우쟝 2021.02.02 45 0 중복 이렇게쓰는거 맞음? [3] TiedMann 2021.02.02 73 0 뉴비는 이거 원래 모자란거임??? [5] aganewbie 2021.02.02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15: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