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빈데 이정도면 리세 안하고 해도 되? ㅇㅇ (218.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2-05 12:18:05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3069 2챕터까지 다꺴엉 뉴비 보상으로 한달 출석하면 각성 카운터 선택권도 주고 이거저거 하던뎅...처음에는 뭔가 라스트 오리진+소녀전선+명일방주 스까만든 짬뽕겜인가 했는데 그냥 하다보니 재밌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Zabanya 2021-02-05 12:18:39 솔직히 아직까지는 굳이 각서윤 뽑을이유가 1도없는듯 쓰알풀좋으니까 걍 시작하셈 펼쳐보기▼ 예은 2021-02-05 12:18:47 어차피 서윤 성능 안좋은 편이라 상관없을거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1-02-05 12:18:56 각성캐없으면 좀 그렇긴한데 중복은 안키워도 댄다 이기야 펼쳐보기▼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5 12:18:59 어지간하면 같은거 두개 키우지마..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05 12:24:16 이겜은 중복 메리트가 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 파랑옷 지아링 아니냐? [2] 갤주는암콜리 2021.02.05 84 0 이새끼들 꽁트찍냐?ㅋㅋㅋ [6] ㅇㅇ 2021.02.05 214 2 이거 리셋 언제돼? [2] 아우로라 2021.02.05 65 0 카사에 중국풍 캐릭 누구잇지? [8] ㅇㅇ (59.22) 2021.02.05 124 0 건틀렛 오늘자 추천덱 [4] ㅇㅇ 2021.02.05 138 0 각서윤 110찍어주고싶은데 [1] 퀸미나 2021.02.05 68 0 아ㅋㅋㅋ 에피6 뭔데 [1] 소닉 2021.02.05 75 0 건틀렛 니들은 첫턴에 유나 나오면 무슨 생각듬? [1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201 0 미래전..... 첫각성업뎃.... 반응 [40] 밥풀 2021.02.05 2707 63 내가 질문을 좀 잘못했네 [6] 노드왕 2021.02.05 131 0 설날 신스킨 캐릭터 누구여 ?? [2] ㅇㅇ (121.183) 2021.02.05 92 0 3층은 못깨겠다 ㅅㅂ... ㅇㅇ 2021.02.05 35 0 건틀렛 요즘 건틀렛 존나 재미없음 병신컨텐츠 [7] 무딱 2021.02.05 146 4 이제 5지역 민 뉴비인데 경험치 어디서 뺑이침?? [1] ㅇㅇ (121.144) 2021.02.05 65 0 협력전/격전 족룡인뉴비 노루댈뻔함 Recette 2021.02.05 75 0 근데뭐 컨소마다 성격 달라지는거지 ㅋㅋ [2] ㅇㅇ 2021.02.05 91 0 왜 념글이 안나오냐 Oasis 2021.02.05 37 -1 ✋질문 늒네 처음으로 -건- 해봤는데 [6] 오들오들오드리 2021.02.05 133 0 태포로 융합핵 말고 딴걸 사기위해 존버하게 만들다니 [1] ㅇㅇ (121.183) 2021.02.05 73 0 뉴비 융합핵 순서 추천해줘 [12] sibalba 2021.02.05 181 0 ??? : 넥슨땜에 한섶을 못조지네... [2] 물고기자리 2021.02.05 222 5 스포) 이 아저씨 원래 이렇게 멋있었어? [11] Ergodic 2021.02.05 207 0 맨날 에델 보면 떠오르는 녀석 [6] Relic 2021.02.05 153 0 뉴빈데 이정도면 리세 안하고 해도 되? [5] ㅇㅇ (218.48) 2021.02.05 163 0 오마에노 나카마네? 아... [4] ㅇㅇ (112.165) 2021.02.05 1000 0 내가 성능충은 아닌데.. [10] 오새린 2021.02.05 216 0 로비에 여러명 둘 수 있음? [4] 초코깡통 2021.02.05 103 0 지금 신디 되게 좋네 ㅇㅇ (210.126) 2021.02.05 74 0 류드밀라도 pve 치트키임? [5] ㅇㅇ (58.125) 2021.02.05 196 0 여와와 [5]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5 101 0 스토리 개재밌네ㅋㅋ [3] ㅇㅇ 2021.02.05 175 0 ✋질문 쓰알추천서에서 각성도 나옴? [5] ㅇㅇ (110.14) 2021.02.05 133 0 ㄹㅇ 금태 중국몽 제대로 탔네 [7] ㅇㅇ (182.215) 2021.02.05 178 -9 좆데련이 쥬지잡도안놔줌 어캄? [5] ㅇㅇ (110.12) 2021.02.05 90 0 뉴비 두번째 쓰알함선 만들엇슴 [4] qpqp 2021.02.05 113 0 컨소장인놈들 있냐 [16] 노드왕 2021.02.05 250 0 패스 일괄완료 왜 안눌러짐? ㅇㅇ (222.119) 2021.02.05 37 0 이 겜 제일 재밌는 컨텐츠가 먼가여? [6] ㅇㅇ (14.53) 2021.02.05 120 0 오르카새끼들 이유리 업화 때려주고싶다 모우린호 2021.02.05 78 0 욕할래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2.05 63 0 ✋질문 아 리세 넘 빡세다 [2] ㅇㅇ (112.165) 2021.02.05 79 0 형들 그 회사렙 35달성 패키지 있자나 [5] 하세기 2021.02.05 134 0 귀멸의 칼날 나만 보이냐 [6] ㅇㅇ 2021.02.05 192 2 카사광고보고옴 [5] humble 2021.02.05 108 0 ✋질문 지부 렙업하는 조건이 있나요?? [2] ㅇㅇ (118.45) 2021.02.05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