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챕터까지 다꺴엉 뉴비 보상으로 한달 출석하면 각성 카운터 선택권도 주고 이거저거 하던뎅...


처음에는 뭔가 라스트 오리진+소녀전선+명일방주 스까만든 짬뽕겜인가 했는데 그냥 하다보니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