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융합핵 순서 추천해줘 sibal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80 작성일 2021-02-05 12:18:37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3094 지금 각수연 각등이 각유나 각유빈만 110찍엇는데각서윤 줘볼라다가 아껴둔 30 융합핵 어디에 박는게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021-02-05 12:19:12 각힐 업스면 이유리? 베로롱? 펼쳐보기▼ sibalba 2021-02-05 12:19:37 각힐은 102에서 멈췃는데 해야할까?? 융합한다해도 체감되려나 펼쳐보기▼ 개호감고닉 2021-02-05 12:19:29 각힐데 먹고 각힐데 주면되겟고만 펼쳐보기▼ 개호감고닉 2021-02-05 12:19:44 그냥 존버까고 각힐 선택권에서 각힐박아 펼쳐보기▼ sibalba 2021-02-05 12:20:12 각힐 102에서 멈추고 안할라캣는데 해야하나?? 버프먹어도 결국 격전에서만 가끔쓰지않냐 펼쳐보기▼ 늒네조무사 2021-02-05 12:19:55 *수정됨 4각 110도 뉴비라고 부르는거야..? 펼쳐보기▼ sibalba 2021-02-05 12:20:36 테디베어 2021-02-05 12:20:09 뉴비가 어딨는데 해명해!! 펼쳐보기▼ sibalba 2021-02-05 12:20:43 테디베어 2021-02-05 12:21:08 sibalba 2021-02-05 12:21:17 이왕 온거 알려줘 응애 펼쳐보기▼ sibalba 2021-02-05 12:21: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부터 시작해도 보상 다 먹을수있음? 달달해? [2] lllIIllIIllI 2021.02.05 83 0 리세계 샀는데 편성 뭐 어케 하고 밀면 돼? [4] 미노난 2021.02.05 124 0 에델 vs 로자 뭐부터 키워야함? [2] 하세기 2021.02.05 111 0 이거 각성선택 뿌리는거 맞음? [4] ㅇㅇ (39.118) 2021.02.05 147 0 스킨 파랑옷 지아링 아니냐? [2] 갤주는암콜리 2021.02.05 84 0 이새끼들 꽁트찍냐?ㅋㅋㅋ [6] ㅇㅇ 2021.02.05 214 2 이거 리셋 언제돼? [2] 아우로라 2021.02.05 65 0 카사에 중국풍 캐릭 누구잇지? [8] ㅇㅇ (59.22) 2021.02.05 124 0 건틀렛 오늘자 추천덱 [4] ㅇㅇ 2021.02.05 138 0 각서윤 110찍어주고싶은데 [1] 퀸미나 2021.02.05 68 0 아ㅋㅋㅋ 에피6 뭔데 [1] 소닉 2021.02.05 75 0 건틀렛 니들은 첫턴에 유나 나오면 무슨 생각듬? [1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201 0 미래전..... 첫각성업뎃.... 반응 [40] 밥풀 2021.02.05 2707 63 내가 질문을 좀 잘못했네 [6] 노드왕 2021.02.05 131 0 설날 신스킨 캐릭터 누구여 ?? [2] ㅇㅇ (121.183) 2021.02.05 92 0 3층은 못깨겠다 ㅅㅂ... ㅇㅇ 2021.02.05 35 0 건틀렛 요즘 건틀렛 존나 재미없음 병신컨텐츠 [7] 무딱 2021.02.05 146 4 이제 5지역 민 뉴비인데 경험치 어디서 뺑이침?? [1] ㅇㅇ (121.144) 2021.02.05 65 0 협력전/격전 족룡인뉴비 노루댈뻔함 Recette 2021.02.05 75 0 근데뭐 컨소마다 성격 달라지는거지 ㅋㅋ [2] ㅇㅇ 2021.02.05 91 0 왜 념글이 안나오냐 Oasis 2021.02.05 37 -1 ✋질문 늒네 처음으로 -건- 해봤는데 [6] 오들오들오드리 2021.02.05 133 0 태포로 융합핵 말고 딴걸 사기위해 존버하게 만들다니 [1] ㅇㅇ (121.183) 2021.02.05 73 0 뉴비 융합핵 순서 추천해줘 [12] sibalba 2021.02.05 180 0 ??? : 넥슨땜에 한섶을 못조지네... [2] 물고기자리 2021.02.05 222 5 스포) 이 아저씨 원래 이렇게 멋있었어? [11] Ergodic 2021.02.05 207 0 맨날 에델 보면 떠오르는 녀석 [6] Relic 2021.02.05 153 0 뉴빈데 이정도면 리세 안하고 해도 되? [5] ㅇㅇ (218.48) 2021.02.05 163 0 오마에노 나카마네? 아... [4] ㅇㅇ (112.165) 2021.02.05 1000 0 내가 성능충은 아닌데.. [10] 오새린 2021.02.05 216 0 로비에 여러명 둘 수 있음? [4] 초코깡통 2021.02.05 103 0 지금 신디 되게 좋네 ㅇㅇ (210.126) 2021.02.05 74 0 류드밀라도 pve 치트키임? [5] ㅇㅇ (58.125) 2021.02.05 196 0 여와와 [5]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5 101 0 스토리 개재밌네ㅋㅋ [3] ㅇㅇ 2021.02.05 175 0 ✋질문 쓰알추천서에서 각성도 나옴? [5] ㅇㅇ (110.14) 2021.02.05 133 0 ㄹㅇ 금태 중국몽 제대로 탔네 [7] ㅇㅇ (182.215) 2021.02.05 178 -9 좆데련이 쥬지잡도안놔줌 어캄? [5] ㅇㅇ (110.12) 2021.02.05 90 0 뉴비 두번째 쓰알함선 만들엇슴 [4] qpqp 2021.02.05 113 0 컨소장인놈들 있냐 [16] 노드왕 2021.02.05 250 0 패스 일괄완료 왜 안눌러짐? ㅇㅇ (222.119) 2021.02.05 37 0 이 겜 제일 재밌는 컨텐츠가 먼가여? [6] ㅇㅇ (14.53) 2021.02.05 120 0 오르카새끼들 이유리 업화 때려주고싶다 모우린호 2021.02.05 78 0 욕할래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2.05 63 0 ✋질문 아 리세 넘 빡세다 [2] ㅇㅇ (112.165) 2021.02.05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