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확실히 뉴비많아젔네ㅋㅋ레이드 청소 할거많노 ㅇㅇ (221.15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8 작성일 2021-02-05 12:28:20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3564 레이드 56퍼 처놓고 지원 요청하고남에거 20퍼처넣고난리도 아니네ㅋㅋㄱ하지만 뉴비들 많아젔고 유저수도많으니치워 줘야지뭐ㄲㅋㅋㅋ아빨리 숟딜 공지 올려놓으라고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슈퍼솔져혈청 2021-02-05 12:28:46 데몬타입류드밀라 2021-02-05 12:29:26 ㄹㅇ 너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전당3 질문 한입만 2021.02.05 35 0 따거 미래전 유저 줄어드는 이유는 이거지 ㅋㅋㅋ [2] ZRNnE 2021.02.05 153 0 도마티콘 중독성 ㄹㅇ 미침 사라진다 2021.02.05 43 0 접속때마다 뽕찬다 [8] 류드말랑카우 2021.02.05 140 0 카사 여름뉴비인데 [2] 셰이브 2021.02.05 66 1 상향된 주시영의 올바른 사용법 byute 2021.02.05 112 0 근데 미래전은 발렌타인도 안하고 각성부터 내는거임? [1] 키쎈 2021.02.05 68 0 내가 거유는 안좋아하는데 [1] 토깡이 2021.02.05 231 0 건틀렛 도마티콘은 전설이다 [4] 74 2021.02.05 114 0 얘들 다시 사진 모아왔음 편성 어케 짜? [17] 미노난 2021.02.05 126 0 각성선택 뿌리는게 이거야? [4] ㅇㅇ (39.118) 2021.02.05 150 0 당장시작해 밈은 뭐가 고대원시임 [5] lllIIllIIllI 2021.02.05 136 0 왜 스몰찌찌야 [8] 스크류바 2021.02.05 157 0 성머 좀 아는 게이 있음? [5] 유동닉 2021.02.05 99 0 도마 건모티콘 맘에든다 [4] ㅇㅇ (110.15) 2021.02.05 193 0 노트북 사려는대 추천해줄만한거 있냐? [2] 사라진다 2021.02.05 77 0 건틀렛 레이크 최고뽕맛은 [2] 결왕 2021.02.05 121 0 친구 영입하려고 계정만들어줬는데 개부럽네 [4] 돌려줘요내척추 2021.02.05 142 0 와 카사가 인기순위 19위네.. [3] 라인델 2021.02.05 148 0 컨소협력전 무서워할 필요가 없었네. 로그 2021.02.05 58 0 ✋질문 레지나 얘는 [3] 불쏘시개 2021.02.05 145 0 건모질 당한거 하소연 정도는 뭐 괜찮은거 같다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103 0 근데 미래전 엄청 흥한느낌은 아니네 [2] 키쎈 2021.02.05 129 0 확실히 뉴비많아젔네ㅋㅋ레이드 청소 할거많노 [2] ㅇㅇ (221.157) 2021.02.05 118 0 방금 제목 존나 궁금한글 사라짐 [4] Koreanbural 2021.02.05 80 0 ✋질문 아인츠바이 일상 브금은 아직 안올라옴? Recette 2021.02.05 42 0 미래전 퍼블 진짜 돌았나봐 [2] 흥냥 2021.02.05 178 0 3각 리세계 ㄱㅊ은지 봐줘 [10] ㅇㅇ (183.102) 2021.02.05 241 0 늒네 헬프 ㅠ 막혀버렸어 덱좀봐주 [4] ㅇㅇ (1.239) 2021.02.05 75 0 브리트라 몇종 침식체임? [4] 은청초 2021.02.05 145 0 지금 혼자 4종 잡을수있는,잡을만한 애들이 누구누구임? [14] 련곰 2021.02.05 145 -1 미래전 저거는 진짜 상연이가 가서 운영하는거 아니냐? [3] ㅇㅇ (1.11) 2021.02.05 96 0 근데 area 9 코스트 제한있는것때매 순간 좀 벙쪘다 [3] Zabanya 2021.02.05 73 0 이거 누군가요 [11] 밀크10 2021.02.05 136 0 이거씨발 전역 오토는 개좆이네 [2] ㅇㅇ (175.192) 2021.02.05 116 0 와 5-2-4 브금 개미쳤다 [1] 볼딩이 2021.02.05 106 0 어어 대만커뮤니티 와이라노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5 241 2 존나 귀찮은 숙제 거의다 끝냈다 ㅇㅇ (211.213) 2021.02.05 47 0 니네 카사 몇시간했냐 [14] Lucianick 2021.02.05 119 0 뉴비 기업미션 궁금한게 있음 [2] ㅇㅇ (183.101) 2021.02.05 47 0 ✋질문 리세계 뉴비 티켓 뭐 가져갈까 [1] ㅇㅇ (14.47) 2021.02.05 104 0 그만큼 각힐 밸런스를 맞추면 되려나? [3] 변약수 2021.02.05 77 0 홍콩 운영하는거 스비 아니지 않음? 학점대폭발 2021.02.05 32 0 요즘 피곤해서 숙제하기 너무 힘드러 소네마리 2021.02.05 18 0 복귀 할만한가요??? [9] ㅇㅇ (175.214) 2021.02.05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