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 다시 사진 모아왔음 편성 어케 짜? 미노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2-05 12:30:33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3670 타오바오서 사서 뭐 선택권은 다 있네 념글 보는 중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로그 2021-02-05 12:31:40 일단 린시엔, 김소빈 키웡 n짜리 r짜리도 국밥인 애들도 있구 펼쳐보기▼ 로그 2021-02-05 12:32:13 와 에델? 안경잽이 쟤 있으면 스토리밀기 쉽다더라 펼쳐보기▼ 로그 2021-02-05 12:32:50 쥔공3인방은 솔직히 안키워도됨. 실눈이는 나중에 쓰지만 펼쳐보기▼ 로그 2021-02-05 12:33:19 솔저 구관리국 애들 둘다 개추 펼쳐보기▼ 미노난 2021-02-05 12:41:44 오호 ㄳㄳ 펼쳐보기▼ 로그 2021-02-05 12:49:16 *수정됨 n,r짜리가 등급 올리기도 쉽고 다 쓸일 있으니 추천인 애들 꼭 쓰셈. 저기 선글라스 낀 로리거유가 진짜 귀중한 코스트벌이 유닛이니 리더로 추천함. 펼쳐보기▼ 응애아기맘마쥬 2021-02-05 12:32:22 레어도 보여줘바 펼쳐보기▼ 미노난 2021-02-05 12:33:05 레어 넘 많은데 ?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1-02-05 12:32:44 *수정됨 1소대 구관방 각서윤 카린웡 나머지 n r 2소대 이프 에델 구관총 나머지는 n r 펼쳐보기▼ 미노난 2021-02-05 12:41:37 ㄳㄳ 나머지 2소대 그렇게 채울게 고마워 펼쳐보기▼ 문워 2021-02-05 12:34:24 에델, 구관총, 이프리트는 무조건 넣어 적성핵도 안겹치고 성능 ㅆㅅㅌㅊ임 펼쳐보기▼ 응애아기맘마쥬 2021-02-05 12:35:50 1관리국 방패병 2 에델 3선별채용으로 카일웡 4캐시 5아이리 6관리국 총병 7우드픽커 8 스패로우 펼쳐보기▼ 미노난 2021-02-05 12:41:26 ㄳㄳ 위에 댓처럼 2소대는 이프 에델 넣고 나머지 n r 맞음? 펼쳐보기▼ 응애아기맘마쥬 2021-02-05 12:44:59 1소대 내가말한대로 키우다가 2소대가 본격적으로 필요하면 에델이랑 카일웡 나누면되고 나머지는 r.n으러 채우면됨 관리국 방패 총병 아이리 카일웡 위주로 키워주고 4명다 60레벨 후반되면 대공훈련 끝까지 밀수 잇는데 그러면 적성핵 수급이되니까 케릭별 청문회보고 키우면 된다 대공 뚫으면 에델이 1순위임 펼쳐보기▼ 미노난 2021-02-05 12:47:30 각성 서윤은 나중에 키우는 거 ? 펼쳐보기▼ 응애아기맘마쥬 2021-02-05 12:50:16 성능이 애매함 각성캐라 정보도 적성핵도 많이먹는데 끝판왕 성능이아님 에델은 그림자전당 pve 날먹캐 줫사기 카핵잇으면 에델부터 키워 펼쳐보기▼ 미노난 2021-02-05 12:56:55 아하 그래서 사람들이 상향 기다리는 거구나 걍 수연 살걸 그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머기업 미션 막 다깬 늒네 메인 더 밀어야해? [1] ㅇㅇ (121.155) 2021.02.05 52 0 시발 감동이다 [9] ㅇㅇ 2021.02.05 134 0 ✋질문 뉴비가 스킨구매하려면 어떤 패키지사는게 젤 가성비 좋아??? [6] ㅇㅇ (211.215) 2021.02.05 121 0 ✋질문 뉴빈데 편성 어케할까 [1] ㅇㅇ (218.235) 2021.02.05 51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함! 짜장쿠키 2021.02.05 23 0 연봉협상 이거 영웅레벨업시키는게 목적임? [3] 깐풍크림새우 2021.02.05 65 0 본성은 어디 안가는구나 [6] 소닉 2021.02.05 160 0 개시ㅆ발 [8] ㅇㅇ (121.157) 2021.02.05 95 2 오른쪽 로자리아가 아닐까 [3] 스크류바 2021.02.05 104 0 뉴비 각서윤 구리니까 할맛이 안나요 [3] ㅇㅇ (121.178) 2021.02.05 127 0 늒네 패스 장비 50회 이거 T1 표준 방어구 금형만들어도됨? [2] 늑네에옴 2021.02.05 86 0 이번에 린시엔 신년스킨 젖 작아진거 너무 속상함...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5 101 0 이제 미래전 망한다고 해도 겁나지 않아 [5] ㅇㅇ (183.98) 2021.02.05 149 0 이거 움직이는 로비도 만들수잇구나 [2] sibalba 2021.02.05 85 1 ✋질문 전당3 질문 한입만 2021.02.05 35 0 따거 미래전 유저 줄어드는 이유는 이거지 ㅋㅋㅋ [2] ZRNnE 2021.02.05 153 0 도마티콘 중독성 ㄹㅇ 미침 사라진다 2021.02.05 42 0 접속때마다 뽕찬다 [8] 류드말랑카우 2021.02.05 139 0 카사 여름뉴비인데 [2] 셰이브 2021.02.05 65 1 상향된 주시영의 올바른 사용법 byute 2021.02.05 111 0 근데 미래전은 발렌타인도 안하고 각성부터 내는거임? [1] 키쎈 2021.02.05 67 0 내가 거유는 안좋아하는데 [1] 토깡이 2021.02.05 231 0 건틀렛 도마티콘은 전설이다 [4] 74 2021.02.05 114 0 얘들 다시 사진 모아왔음 편성 어케 짜? [17] 미노난 2021.02.05 125 0 각성선택 뿌리는게 이거야? [4] ㅇㅇ (39.118) 2021.02.05 149 0 당장시작해 밈은 뭐가 고대원시임 [5] lllIIllIIllI 2021.02.05 136 0 왜 스몰찌찌야 [8] 스크류바 2021.02.05 156 0 성머 좀 아는 게이 있음? [5] 유동닉 2021.02.05 98 0 도마 건모티콘 맘에든다 [4] ㅇㅇ (110.15) 2021.02.05 192 0 노트북 사려는대 추천해줄만한거 있냐? [2] 사라진다 2021.02.05 76 0 건틀렛 레이크 최고뽕맛은 [2] 결왕 2021.02.05 121 0 친구 영입하려고 계정만들어줬는데 개부럽네 [4] 돌려줘요내척추 2021.02.05 141 0 와 카사가 인기순위 19위네.. [3] 라인델 2021.02.05 148 0 컨소협력전 무서워할 필요가 없었네. 로그 2021.02.05 58 0 ✋질문 레지나 얘는 [3] 불쏘시개 2021.02.05 145 0 건모질 당한거 하소연 정도는 뭐 괜찮은거 같다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103 0 근데 미래전 엄청 흥한느낌은 아니네 [2] 키쎈 2021.02.05 129 0 확실히 뉴비많아젔네ㅋㅋ레이드 청소 할거많노 [2] ㅇㅇ (221.157) 2021.02.05 118 0 방금 제목 존나 궁금한글 사라짐 [4] Koreanbural 2021.02.05 79 0 ✋질문 아인츠바이 일상 브금은 아직 안올라옴? Recette 2021.02.05 42 0 미래전 퍼블 진짜 돌았나봐 [2] 흥냥 2021.02.05 178 0 3각 리세계 ㄱㅊ은지 봐줘 [10] ㅇㅇ (183.102) 2021.02.05 240 0 늒네 헬프 ㅠ 막혀버렸어 덱좀봐주 [4] ㅇㅇ (1.239) 2021.02.05 74 0 브리트라 몇종 침식체임? [4] 은청초 2021.02.05 145 0 지금 혼자 4종 잡을수있는,잡을만한 애들이 누구누구임? [14] 련곰 2021.02.05 14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