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섭도 각힐 최초로 나왔을때 이지스함이였다가 김소빈으로 개패니까 좀 잠잠해졌었나 그때는 각힐,김소빈 필수에 각힐 궁 누가먼저 쓰냐로 승패 갈라졌었는데 그때가 좋았다..


근데 좀 이른감이 있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