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래전 각힐만 내놓는건 괜찮을것같긴한데 중기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4 작성일 2021-02-05 12:41:45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4250 한섭도 각힐 최초로 나왔을때 이지스함이였다가 김소빈으로 개패니까 좀 잠잠해졌었나 그때는 각힐,김소빈 필수에 각힐 궁 누가먼저 쓰냐로 승패 갈라졌었는데 그때가 좋았다..근데 좀 이른감이 있긴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크리스피도넛 2021-02-05 12:43:38 저쪽은 야누스도 없고 이유리도 없는데 쉴드있을때 레인져 상대 피감 100%면 진짜 토나오긴 하겠네 뭘로 잡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중기맨 2021-02-05 12:45:04 한섭에 각힐 처음나왔을때 김소빈 하나만으로도 각힐잡고다니긴 했음ㅋㅋ 근데 상향먹어서 소빈이가 통할지는 모르겠네 펼쳐보기▼ 크리스피도넛 2021-02-05 12:45:44 최대체력 25%,해제불가능,쉴드 있을시 레인져에게 받는 피감 100%면 김소빈이 궁쓸때까지 프리딜 넣는거 아니면 못잡을텐데 펼쳐보기▼ 중기맨 2021-02-05 12:46:50 일단 저쪽도 건때문에 유저들 갈려나가는거는 확정이네 펼쳐보기▼ 셰이브 2021-02-05 12:43:44 지금 상태 각힐이 나가버리면 답도없는데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05 12:44:26 5t n장비가 최대라는데 각힐 나와버리면 답없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확장하는게 좋지? [11] 반교닉 2021.02.05 142 0 무료채용 쓰알 잘나옴? [2] 왈랄랄루 2021.02.05 81 0 폰게임이 120프레임 지원 안하는게 어쩔수없음 [3] ㅇㅇ (121.169) 2021.02.05 84 0 벽람 얘기 나와서 들가보니 이새끼들 신춘 스킨 19개를 내놨네 [6] 사축 2021.02.05 127 0 근대 이번 스페셜패스 막 비싸게 느껴지지가 않움 [11] 빗질좀해줘 2021.02.05 109 0 협력전 아레나 4번 쳐야 하나? 천의지현 2021.02.05 41 0 여기선 후드 못씌움? [1] ㅇㅇㅇㅇ 2021.02.05 85 0 시발 뉴비가 너무 많아 [2] ㅇㅇ 2021.02.05 60 0 늒네 너무나 강해져버렸다 [4] Astrology 2021.02.05 103 0 구인/구직 응애 나 애기유저 ~ 컨소시엄이랑 협력사 구한다 시계태엽오렌지 2021.02.05 87 0 김하나가 오퍼에 없어서 아쉽긴함 [4] byute 2021.02.05 60 0 희린이뽑느라 채용권 다썼다.. TLCrow 2021.02.05 35 0 로자콘 이거 존나 만능이네 ㅋㅋ [16] Lucianick 2021.02.05 167 0 어우 쒯 ㅋㅋ [3] ㅇㅇ 2021.02.05 50 0 각수연은 전당 2에서 별로임? [1] ㅇㅇ (122.254) 2021.02.05 39 0 요번에 나온 레벨패키지 괜찮더라 변약수 2021.02.05 58 0 신스킨 두명 추측해보자! ㅇㅇ (59.22) 2021.02.05 113 0 카사 스킨 퀄리티는 진짜 쩐다고 생각함 [7] 세이 2021.02.05 127 0 1만이면 3천만 날아가도 유지 잘한거임 [3] ㅇㅇ (121.178) 2021.02.05 69 0 카사 폰 성능 많이탐? [7] BlackOppai 2021.02.05 123 0 카사 결제버그 어떻게 해야함? [12] 이곳은성지인가 2021.02.05 98 0 형들아 뉴비 이륙할까? [25] ㅇㅇ (112.165) 2021.02.05 197 0 각서윤 배뷰지는 좀 꼴림 [11] 74 2021.02.05 307 6 미래전 각힐만 내놓는건 괜찮을것같긴한데 [6] 중기맨 2021.02.05 94 0 친창 확장좀 해줘 카르텔잔당 2021.02.05 38 0 오퍼에 채용권 200장 박고 느낀점 [3] ㅇㅇ 2021.02.05 119 0 ✋질문 근데 뉴비 1일차미션 다 깻는데 미리 진행하면 2일차 미션 못 깸? [3] ㅇㅇ (211.215) 2021.02.05 73 0 몇년전만 해도 설에 용돈으로 게임에 지를 생각했는데 [1] ㅇㅇ (61.84) 2021.02.05 63 0 ㄹㅇ 각유나없으니까 건 개꼬움 [1] Geajjing 2021.02.05 68 0 요즘 왜캐 이터가 남아도냐 [6] 카사는질병이ya 2021.02.05 87 0 유저수 좀 걱정이다 [12] Lucianick 2021.02.05 162 0 이번주 크레딧 벌만한 곳 없나? [2] 소네마리 2021.02.05 56 0 로유미 스킨 친구한테 보여주니 리코더 어딨냐는데 [5] DButton 2021.02.05 86 0 7이랑 콜라보하면 반드시 넘어와야 할 캐릭터 [5] byute 2021.02.05 81 0 ✋질문 신규 유저 전용 미션 질문좀 [6] 라이엔 2021.02.05 116 0 그 게임 주딱의 선언 [5] ㅇㅇ 2021.02.05 191 2 ✋질문 덱 질문! [3] 카이저리움 2021.02.05 41 0 고급 장비소재 퍼밍어디서해야함? [1] ㅇㅇ (110.12) 2021.02.05 50 0 퍼블도 결국 그쪽 pd맘이지 [4] ㅇㅇ 2021.02.05 80 0 뉴비 우는중 [8] ㅇㅇ (220.118) 2021.02.05 77 0 이터니움 구매참기 [5] 사춘간볼빨기 2021.02.05 107 0 수영복 치나츠 빵디 세게 움켜쥐고 싶다 [3] Zabanya 2021.02.05 153 0 슬슬 진짜 채용권 꿍쳐놔야겠다 [4] 노드왕 2021.02.05 134 0 사소한데 좆같은 버그 있네 dolphon 2021.02.05 27 0 챈 컨소 추천점 [2] 오이냉면 2021.02.05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5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