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이 나온건 우리나라는 설날 대만은 춘절? 기념일거임 그래서 한국풍 하나 저쪽 느낌 하나로 생각됨
그럼 왼쪽은 아마 심소미 오른쪽은 옌 싱 란체스터로 일거 같다 둘다 미드도 밋밋하다 대충해서 미안하다

스킨이 나온건 우리나라는 설날 대만은 춘절? 기념일거임 그래서 한국풍 하나 저쪽 느낌 하나로 생각됨
그럼 왼쪽은 아마 심소미 오른쪽은 옌 싱 란체스터로 일거 같다 둘다 미드도 밋밋하다 대충해서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