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이랑 샤오링ㅋㅋㅋ


둘다 스킨 2개나 잇는데 또 스킨나오네


스킨 없는 캐릭좀 만들라고ㅋㅋㅋㅋㅋ

진짜 가은맘들 설치는것도 말은 안하지만

ㅈ같은데


사오링 까지 하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