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 600위권에서 욕심 버리고 하니까 게임이 재밌누ㅋㅋㅋㅋ


캐릭 하나하나 템맞춰주고 육성하는 맛으로 겜하니까 세상 시간가는줄 모르겠다.

요새 겜 재밌어서 60 꼴박쳤는데도 아깝지